티스토리 뷰

영화배우 김정태 간암 황후의품격 간경화

배우 김정태가 간암 치료를 위해 드라마에서 하차를 결정했다고 전했는데요

소속사 더퀸 AMC에 따르면 김정태는 최근 몸 상태가 좋지 않아 병원을 찾아 간암 진단을 받았다고 알려졌습니다.

현재 그는 SBS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 출연을 확정, 촬영에 돌입한 상황이었는데요

다행히 비교적 초기에 간암을 발견했지만, 드라마 촬영과 치료를 병행하기는 어려운 상황으로 판단해 하차를 결정했다고 합니다.

제작진은 후임을 찾아 재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며, 그는 치료에 전념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앞서 그는 '살림하는 남자들'에 출연하여 어머니에 대한 이야기를 했었는데요

당시 갑자기 고개를 떨군 채 눈물을 보이기 시작했는데, 간경화를 앓고 있는 자신과 똑같이 간경화를 앓고 있었던 어머니를 언급했습니다

같은 병인데도 자신은 치료를 받아 살고 있고, 어머니는 돌아가셨다고 말하며 우는 모습이었는데요

어머니가 돌아가시기 20분 전에 아내와 결혼을 허락받았고, 눈물을 흘리시면서 눈을 깜빡이셨다고 합니다.

한편 김정태는 지난 1999년 영화 ‘이재수의 난’, 친구 등 브라운관에서 자신의 얼굴을 알렸습니다.

그가 출연하는 드라마 황후의품격 등장인물로는 최진혁 장나라 신성록 이엘리야 김윤지 등이 있습니다.

from http://amerione.tistory.com/42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