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경은 둘째 임신 성별? "유재석 아들 유지호 아나운서 퇴사 아버지...

나경은 둘째 임신 성별? "유재석 아들 유지호 아나운서 퇴사 아버지 집안 사치 재산?"

유재석-나경은, 8년 만에 둘째 임신…"건강관리 전념"

나경은 유재석, 두 아이의 부모가 마침내 됐다고 합니다

유재석♥나경은, 둘째 임신.."새해 큰 선물"

나경은 유재석에 대한 대중적 관심이 뜨겁다고 합니다.

개그맨 유재석(나이 46)-아나운서 나경은(나이 37) 부부가 두 아이의 부모가 된 것으로 확인됐기 때문 입니다.

나경은 유재석은 이 때문에 주요 포털 실검 1위에 올랐으며 이에 대한 팬들과 누리꾼들의 응원글 역시 봇물을 이루고 있습니다.

나경은 남편 유재석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9일 "나경은 씨가 최근 둘째를 임신한 게 맞다"라고 일부 언론보도를 시인했습니다.

유재석 측은 이어 "워낙 나경원 씨가 임신 초기인 단계라 건강 관리에 전념하고 있다. 유재석이 좋은 소식을 들려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해왔다"고 밝혔습니다.

유재석-나경은 부부는 2008년 7월 결혼, 2010년 5월 첫아들을 얻은 뒤 8년 만에 둘째 소식을 전하게 됐습니다.

이처럼 유재석·나경은 부부가 결혼 10년, 첫 아이 출산 8년만에 두번째 경사를 맞이하게 되자 팬들과 누리꾼들은 “둘째는 반드시 딸이길 바라” “축하한다” “행복한 가정이 되길 바라” “이런 경사가 또 어디 있을까” 등의 반응 입니다.

한편 유재석과 나경은 아나운서는 지난 2008년 7월 결혼, 이듬해 9월 첫 아이 임신소식을 알렸다. 이어 2010년, 아들 지호 군을 얻었습니다.

2017/10/13 - [화제인물누구] - '해피투게더' 김생민의 영수증 팟캐스트 언급 "유재석 피부과는 수작 스튜핏!" 폭로?

나경은 프로필

대한민국의 방송사 MBC 아나운서를 지낸 방송인이다. 위키백과

출생: 1981년 6월 4일 (36세), 광주광역시

부모: 나경은 아버지 나종만

나경은 학력: 연세대학교

배우자: 나경은 남편 유재석 (나경은 결혼 2008년–)

나경은 자녀: 나경은 아들 유지호

나경은 학력[편집]

광주수창초등학교 (졸업)

숭덕고등학교 (졸업)

연세대학교 사회학과, 영어영문학과 학사 (졸업)

나경은 아나운서 퇴사 이유

방송에 출연하지 못하는 상황은 아나운서들의 퇴사로 이어졌다. 박혜진·최윤영·서현진·나경은·오상진·최현정·문지애·방현주·김경화·박소현·김정근 아나운서는 2012년 이후 MBC를 퇴사했다. ‘남은 자’들은 업무와 무관한 부서로 좌천됐다.

나경은 사치, 나경은 자동차

네이버에 나경은 치면 나오는 주요 검색어.. 나경은 사치 나경은 명품 나경은 BMW 등등

아우디 아닌가요?ㅎㅎ 나경은 그리고 원래 집 잘 살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검소한 유재석이랑 의견 충돌이 좀 있다고 증권가 찌라시에서 들은거 같네요.ㅎ

출처 - http://m.ppomppu.co.kr/new/bbs_view.php?id=freeboard&no=1263065

나경은 집안

나경은 아나운서 아버지 나종만씨는 광주의 대형 시장에서 혼수 백화점을 운영하고 있다. 그곳에서 20여 년 넘게 가게를 운영해왔다

나경은 부부, 오늘(19일) 둘째 득녀..."산모·아이 모두 건강" (전문) #유재석 #나경은 #부부 #득녀 #건강 #유재석 둘째 출산

from http://postnow.tistory.com/264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