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김창환 더이스트라이트

토픽셀프 2018. 10. 19. 17:41

김창환 더이스트라이트

더 이스트라이트 멤버 이석철 군이 미이더라인엔터테인먼트의 김창환 회장, 프로듀서 A씨의 폭언, 폭행 사실에 대해 밝혔습니다.

19일 서울 종로구 소재 변호사회관 조영래홀에서는 그룹 더 이스트라이트 멤버 폭행 피해 기자회견이 열렸습니다.

이날 기자회견에는 더 이스트라이트의 리더 이석철 군이 참석했습니다.

법무법인 남강의 더 이스트라이트 이석철 군 측 변호사는 "김창환이 전자담배를 선물 받았다면서, 당시 중학생인 이승현이 싫다고 하는데도 계속 강요해 전자담배를 물게 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이승현이 어쩔 수 없이 전자담배를 입에 물고 훅 불자 '담배는 부는 게 아니라 빨아야지'라고 말하며 뒷머리를 손바닥으로 때렸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지난 18일 한 매체의 보도로 더 이스트라이트가 김창환 회장과 A씨로부터 폭언, 폭행을 당해왔다는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이에 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는 같은날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이미 원만히 해결된 일이고, 해당 프로듀서는 사퇴했다"고 밝혔다. 또한 김창환 회장이 이를 방조했다는 주장에 대해선 "사실이 아니다"라고 전했습니다. 하지만 더 이스트라이트 이석철 군은 오늘(19일) 긴급 기자회견을 개최, 반박에 나섰습니다.

그룹 더 이스트라이트 이석철이 소속사 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의 김창환 회장이 멤버들의 폭행 피해 사실을 알고도 방관했다고 증언했습니다.

프로듀서 문영일로부터 폭행 피해를 입은 더 이스트라이트 이석철의 기자회견이 19일 오전 서울시 종로구 당주동 변호사회관에서 열렸다. 이석철의 법적대리인 정지석 변호사가 동석했습니다.

이날 이석철은 문영일 프로듀서로부터 지속적으로 폭행을 당해왔다고 폭로했다. 그러면서 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의 경영진으로부터 말을 듣지 않으면 내쫓겠다는 협박성 폭언에도 시달렸다고 합니다.

특히 이석철은 김창환 회장에 대해 "미디어라인 엔터테인먼트 김창환 회장님은 폭행 현장을 목격하시고도 제지하지 않고, 오히려 '살살해라'고 방관하기까지 했다"며 울먹였습니다. 또한 이석철은 이정현 대표에 대해서도 "상처를 치료해주지 않고 방송 출연을 시켰던 사실이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18일 더 이스트라이트의 멤버들이 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 소속 프로듀서 A씨로부터 폭행을 당했다는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더 이스트라이트 멤버들이 전원 미성년자라는 점에서 큰 파장을 일으켰습니다.

이와 관련해 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 측은 "1년 4개월 전 더 이스트라이트 담당 프로듀서가 멤버들을 지도 교육하는 과정에서 폭행이 발생했다는 사실을 처음 인지했고, 이후 멤버들 부모와 대화를 통해 원만히 해결했다"며 더 이스트라이트의 폭행 피해 사실을 인정하고 사과했습니다.

하지만 원만히 해결됐다던 소속사의 입장과는 달리, 이날 저녁 피해를 입은 더 이스트라이트 멤버가 법적 대응을 선언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LG전자와 원스톱웨딩이 함께하는 수원 웨딩박람회 '원스톱웨딩박람회' 혜택 사항 1. 방문상담 시 100% 사은품 증정

(디퓨져·웨딩수첩·마스크팩·핸드크림 등)

2. 웨딩패키지 계약 선물

(가족사진 무료촬영(16R 액자 제공)

3. 계약고객 특별사은품

스드메+혼수 3품목 계약 시

LG프라엘~토탈리프트업 케어

LG프라엘~듀얼모션 클렌져

LG프라엘~갈바닉 이온 부스터

랜덤 지급

스드메+혼수 4품목 계약 시

LG프라엘~더마LED 마스크 증정

4. 예물 계약 선물

(0.10 CT 다이아몬드 스텔라 목걸이)

5. 예복 계약 선물

(고급 수제화) 상담 신청하기 »

from http://oscar1201.tistory.com/25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