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효리네 민박 마지막 밤 아이유 이효리 효리&지은송

효리네 민박 마지막 밤 아이유 이효리 효리&지은송

효리네 민박 시청자들에게 힐링을 전해주며 마지막회 이제 1회 남았는데 사실상 이제가 효리네 민박 마지막회나 다름 없었다고 하네요, 다음에 방영하는 방송은 효리네 민박 스페셜로 마감한다고 합니다, 너무나 아쉽고 여유이 남을 예능 프로그램이네요, 이효리, 이상순, 아이유가 전해주는 힐링과 이제는 작별을 해야 한다니 너무 아쉽답니다

효리네 민박 마지막회 마지막 밤 아이유 이효리 효리&지은송

6월 25일에 첫 방송된 효리네 민박 이효리, 이상순 부부 실제 집에서 그들의 제주 삶을 리얼하게 담아낸 예능 프로그램이죠, 민박객들이 이곳을 찾아와서 함께 이야기도 하면서 일상을 그려낸 정말 재미있게 시청했던 효리네 민박 마지막회 이제 더 이상 볼 수 없다는게 정말 아쉽죠

효리네 민박 이효리, 이상순 부부 그리고 아이유가 민박집 영업 종료를 하루 앞두고 마지막 함께 술자리 모습을 보여줬네요, 작별에 대한 아쉬움에 쉽게 입이 떨어지지 않는 아이유

'효리네 민박'의 마지막 밤… 정들어버린 세 사람의 이별전야 동영상

술자리를 함께하며 담담한 이별에 대한 이야기 그리고 그동안 민박집을 운영하면서 있었던 일들에 대해서 이야기도 하고 ㅎ

"우리 내일 막 질질 짜고 이런 거 하지 말자" 쿨한 모습의 이효리

효리네 민박 마지막회 마지막 밤 아이유 이효리 효리&지은송

이효리는 손님들을 떠나보낼 때 어떻게 인사해야 할지 모르겠다고 고백했는데요, 이상순과 아이유 역시 이 말에 공감을 했네요, 만남이 있으면 이별이 있듯이 너무 아쉽고 담담한 기분이 들 것 같은 효리네 민박 식구들

이제는 집안 곳곳 모든 것을 파악하고 내 집 같은 편안함까지 갖고 있었던 아이유 이제는 영업종료 하루 남겨둔채 시원 섭섭할 것 같네요, 너무나 자연스럽게 내집 같은 편안함으로 행동하는 아이유 그 모습을 지켜보는 이효리 ㅎ

효리네 민박에서 공개된 효리&지은송 가사가 많은 호응을 얻고 있네요, 1절은 이효리가 아이유에 대한 느낌을 적고, 2절은 아이유가 이효리에 대한 가사를 노래한 것이라고 하네요, 노래 프로듀싱은 이상순이 맡았다고 해요 ㅎㅎ

[풀버전] 드디어 완성(!) 서로를 생각한 '효리x지은 송'♪ 동영상

1절에서 이효리가 아이유를 묘사한 가사

"그녀는 하얀 얼굴에 가지런한 단발머리" "놀란 듯 눈은 동그래" "왠지 모를 슬픈 표정" "어디서 왔을까"

"큰 옷에 자그마한" "어디로 가는가" "하늘하늘 휘청휘청 걸어가네"

효리네 민박 마자막 밤 효리&지은 송 공개했네요^^

2절을 맡은 아이유는 이효리를 생각하며 가사를 섰다고 하는데요

"몹시 진한 눈동자에" "안개처럼 낮은 목소리"

"단지 누군가의 아내" "그 말은 불충분해" "어디로 가는가 물음표에"

효리네 민박 마자막 밤 효리&지은 송

"잠시 슬프다가" "균형을 잡는다" "눈 한 번 감지 않고"

효리네 민박 마지막 밤 아이유 이효리 효리&지은송

노래 가사를 듣던 시청자들은 "가사 참 좋다, 서로에게 관심이 많은 사람들이네" 반응을 보였네요

이효리가 아이유에게 "너 집에서 혼자 산다며?" 질문에 아이유는 "유인나 언니와 같은 아파트 이웃사촌"이라고 대답했는데요, 이에 이효리는 "둘이 정말 친하네, 근데 같이 살기는 싫은가보다" 농담을 던졌는데, 아이유는 "둘 다 개인 생활이 많고 중요하게 생각한다"고 말했죠 ㅎ

아이유가 유인나 나이를 36살이라고 말하자 이효리는 깜짝 놀랐는데요, 이효리는 "나는 얼굴만 아는데 정말 동안이다"라며 감탄을 했네요, 옆에 있던 이상순은 누군지 잘 몰라서 막 던져서 이야기를 했지만 모두다 쓸데 없는 이야기로 구박 받다가 "팬이라고 전해줘"라는 말에 이효리는 누군지도 모르면서 팬이라며 또 한번 구박을ㅎ

바다 위 이효리 화보가 따로 없는 자연과 하나 되어 여유를 즐기는 모습, 수준급 실력으로 패들보드를 타는 이효리, 이효리와 다르게 아이유와 이상순은 겁쟁이 콤비로 ㅎㅎ

물을 무서워 하는 아이유 움짤 사진

물 위에서 직접 타지 못한다면 이렇게 CG를 통해서라도 타고 싶은 아이유 움짤 사진ㅋ

이효리의 또 한번 "너랑 나랑 참 다르다" ㅋㅋ

아이유, 내가 바로 곽지해변의 모아나★ (꿈은 이루어진다) 동영상

이렇게 제작진이 아이유를 위해 CG 처리해준 바다 위 모아나 아이유

이효리는 바다에서 여유를 즐기도 있지만 겁쟁이 콤비인 아이유 이상순은 그저 감탄만 할 뿐 ㅋ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함께한 커플 요가

아이유는 "저런 결혼 생활은 꿈"

효리네 민박 마지막회 마지막 밤 아이유 이효리 효리&지은송

효리네 민박 시청률 하락에도 여전한 화제성을 입증한 이효리, 이상순, 아이유 출연으로 인기 상승이죠~ 이날 방송에서 효리네 민박 시청률 8.4% 기록 했지만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 순위에는 효리X지은송 인기도!! 이효리 이상순 부부 그리고 아이유가 직접 만든 곡, 아이유는 이효리가 직접 만든 노래인 만큼 남다른 애정으로 재녹음 하는 등 곡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는 후문이네요

from http://nice777.tistory.com/15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