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재명 대통령을 원하시는 분들께..

이재명이 대통령 되기를 원하시는 분들께..

지난 대선이 있기 전 문재인이 대선 후보 1위라고 모든 언론들이 4년 내내 나발을 불었습니다. 머 사실이었을 거라고 봐요. 근데 대선이 아직 멀었을 때부터 그런 이상한 짓들을 하는 걸까요? 외국도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오늘 기사를 보니 대선 지지율 1위 박원순, 2위 김경수, 3위 이낙연 이라고 나오더군요. 보자마자 조작냄새가 물씬 풍겼습니다. 전 여론조사 원래부터 믿지도 않지만... 지금 전국적으로 여론조사하면 이재명 일위 나올거라고 장담합니다.

그것이 사실이라는 건 지난 지사선거 결과를 보면 알 수 있을 것이고요.

박원순과 이재명의 인지도 등을 생각해 보면 그렇습니다. 머 전 박원순도 좋아합니다. 그런데 이런 여론조사가 나온 건 이재명이 되면 안된다는 기득권들의 위기감이 작용해서 나온 여론조사라고 보구요.

이런 기사는 이제부터 이재명 지지자들을 결속하게 하고 거대하게 키우는 작업을 하게 할 겁니다. 세상 모든 일은 상대적인 것이라서... 까대면 사라지는게 아니라 그것을 딛고 더 커지는 거거든요.

문재인 당시에도 그랬어요. 사실 이제부터 모든 기득권들이 이재명을 까고 수 많은 민중들은 이재명 아래로 모일 겁니다. 말하자면 지금부터 다음 대선까지 기득권들과 이재명 지지자들간의 힘겨루기가 시작이 된 거라고 보아야 할 겁니다.

그리고 항상 기득권자들의 모습이 겉으로 나오고 표면적으로는 기득권자들이 싫어하는 자가 지는 것처럼 나옵니다. 트럼프 때도 그랬습니다. 그런데 막상 뚜껑을 열면 전혀 다르게 나오지요. 이재명 지지자들은 오는 대선에서 부정선거만 확실하게 잡을 수 있다면 별 문제 없을것으로 보입니다.

PS : 이재명 지지자들의 딜레마...

문재인은 되도록 건들지 않는게 이재명에게 유리합니다. 물론 박원순이나 경수도 건들지 않는게 좋다고 봅니다. 그러면서 이재명 지지율을 올리는 거... 이건 그냥 이재명의 좋은 점만 부각시키면 됩니다. 상대와 치고 받아서는 얻을 게 없어요.

이재명 본인도 그런 이야기를 하더군요. 욕하고 비난하고 그런 사람들과 치고 받지 말라고.. 그거해서 뭐하겠냐고요.

트위터 하시는 분들.. 은 이재명 트윗과 팔로우 하시고요. 페이스북하시는 분들은 이재명 페이스북 친구 신청하세요. 그리고 자신의 성향에 맞는다면 이재명 카페등에 가입해서 활동하시고 아니면 그냥 카페등에 가입이 되신 분들은 이재명 관련 뉴스 나올 때 퍼다 날라도 좋구요. 물론 블로그 이런거 하면 더 좋습니다만..

이재명 페이스북주소 : → https://www.facebook.com/jaemyunglee

이재명 트위터주소 : → https://twitter.com/Jaemyung_Lee

민주당 권리당원 가입→ http://theminjoo.kr/join.do

그리고.. 돈 몇푼 들지 않으니 당원 아니신 분들은 민주당 권리당원으로 입당하시고요.

갑시다... 민주주의 사회를 위해서....

사람이 사람답게 살 수 있는 세상을 향해서...

PS 2 : 이 블로그에 올라 와 있는 글에 대하여..

이 블로그의 모든 글은 펌, 부분 펌, 작성자 표시 안함, 출처 미표기.. 편집, 부분편집 등등 모두 허용합니다.

제가 쓰는 글이나 올리는 기사에 대해서 다른 이에게 알리는게 좋겠다고 여기시는 분들은 퍼 가시면 고맙겠습니다.

글 퍼 가시면서 제게 따로이 묻지 않으셔도 상관 없다는 것을 말씀 드립니다.

단 한 가지... 본 내용을 왜곡하는 것 말고는 모두 허용합니다.

from http://personaz.tistory.com/notice/15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