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태현 장도연 키 나이차 집 고양이 아버지

tvN 예능프로그램 '아찔한 사돈연습'에서는 가상 결혼을 시작한 남태현 장도연 부부, 러블리즈 미주 권혁수 부부, 나인뮤지스 경리 오스틴강 부부의 모습이 나왔습니다.

특히 이날 남태현 장도연 부부가 눈에 띄었는데요

두사람의 나이차이는 9살로 연상연하 부부이기도 합니다.

이날 남태현 집에 들어섰지만, 그는 장도연이 집에 들어서자 숨어버렸는데요.

고양이 3마리를 키우고 있는 집은 깔끔했고, 약 봉투들이 많고 야한 사진들이 붙어 있어 나이가 있는 사람으로 추측하는 모습이었습니다

하지만 남태현을 보자 "이거 방송 아시는 거 맞나? 이거 출연하시는 거 맞냐?"며 크게 당황하는 모습이었는데요

인사 후 소파에 앉아서도 자신이 연상인 것에 대해 사과를 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은 제작진과 사전 인터뷰에서 밝힌 이상형 조건과 맞는 사이였는데요

장도연은 "원숭이 상이 좋다"고 이상형을 꼽았으며 남태현은 "배울 점이 있고 선미 정도로 날씬한 분이 좋다"고 말했습니다.

남태현 나이는 1994년생, 소속사는 사우스바이어스클럽으로 자신이 회사 대표로 있습니다.

정려원 손담비 등과 열애설이 나기도 했으며, 세사람의 공통점은 고양이 이기도 하죠

장도연 나이는 1985년생으로 프로필 키 174cm 이며 나이는 1985년생입니다.

from http://amerione.tistory.com/35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