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유비 이다인 아빠 임영규 근황 공개? "폭행 혐의 불구속 입건 전과 9범?"

이유비 아버지 임영규, 근황 공개? "원주 노래주점 사장 폭행 혐의로 불구속 입건"

연기자 이유비의 아버지이자 탤런트 임영규가 또 다시 물의를 일으켰습니다.

원주경찰서는 16일 원주지역 유흥가에서 술값 시비 중 노래방 주인을 폭행한 혐의로 임영규를 불구속 입건했다고 합니다.

경찰에 따르면 임영규는 지난 11일 밤 원주시의 한 노래주점에서 술값 문제로 여주인과 말다툼을 하다가 상대의 멱살을 잡고 밀치는 등 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임영규는 경찰 조사에서 “술값이 너무 많이 나와서 항의하던 과정에서 그냥 밀쳤을 뿐”이라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임영규의 과거 JTBC ‘연예특종’과의 인터뷰가 다시금 조명 받고 있다. 당시 인터뷰에서 이혼과 잇단 사업실패로 인해 폐인과 다름없는 삶을 살았다던 임영규는 “2년 만에 165억 원을 날렸다. 술 없이는 하루도 잠을 이룰 수 없어 임영규 알콜성 치매에 걸리기도 했다”고 밝혔습니다.

앞서 임영규는 2014년 10월 청담동 실내포장마차에서 술에 취해 소란을 피운 혐의로 징역 6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 2015년에도 서초동의 한 바에서 200만원의 술값을 지급하지 않고 경찰관에게 주먹을 휘둘러 공무집행방해와 사기 혐의로 구속되기도 했습니다.

이유비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차 #2차 #넘나다른것 ㅋㅋㅋ#어쩌다18 내일막방아쉬워유 Tv에서봐요”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은 ‘어쩌다18’ 출연진들의 회식 인증샷으로, 이유비를 비롯해 최민호, 김보미, 김희찬 등이 함께하고 있습니다.

배우 임영규 프로필

출생: 1956년 4월 6일 (임영규 나이 61세)

배우자: 임영규 아내 견미리 (결혼 1987년–이혼 1993년)

영화: 탄드라 부인, 화랭이, 젖은 풀 젖은 잎

자녀 가족 딸 이유비, 이다인

1987년에 연기자 견미리와 결혼하였으나, 1993년에 이혼하였다.

학력[편집]

안양예술고등학교 졸업

견미리의 첫번째 남편이였으며, 이유비의 생부이다. 한떄 최고의 인기 탤런트였고, 애초에 엄청난 부잣집에서 태어나 물려받은 재산도 어마어마했으나, 사업 실패 및 지나치게 화려한 생활로 알거지가 되었다.

1996년에는 가짜약 판매사기사건 18명 중 한명[1]으로 구속되어 벌금형을 선고받았으며, # 같은 해 연말에는 카페에서 술을 마신 뒤 종업원을 성폭행한 것이 걸리면서 또 구속되었다. # 이후 조용히 잘 사나 싶었지만, 2003년에는 술값을 내지 않아 사기 혐의로 긴급 체포됐다. # 이어 2007년에도 술값을 내지 않아 체포되었고, 얼마 안 가서 폭행사건에까지도 걸리면서, 또 구설수에 올랐으며, # 같은 해 12월에도 또 폭행사건을 일으켰고, 이후 잠적해 숨어 지내다가 다음 해 5월에 붙잡혔다. # 그런데 2개월 후에는 이번엔 택시 기사를 폭행하여 또 체포되었다. # 2010년에는 술집에서 손님과 시비가 붙어 가게 기물을 파손하는 등 난동을 피웠다. # 이후 방송 활동을 재개하여 활동을 재시작하지만 2013년에도 나이트클럽에서 술값을 내지 않아 사기혐의로 체포되었다. # 다행히도 이번엔 무혐의로 풀렸다. 그러나 2014년에는 택시비를 내지 않은 혐의(무임승차 혐의)로 즉결심판를 받았으며, # 얼마 지나지 않아 또 술집에서 소동을 피우다 입건 되었으며, # 결국 집행유예를 선고받기에 이르렀다. #

2015년 8월, 그의 신고로 보이스피싱 인출책을 붙잡았다고 한다. 포상금이 지급될 예정.

견미리 프로필

대한민국의 배우, 가수이다.

출생: 1964년 12월 25일 (견미리 나이 52세), 견미리 고향 서울특별시

학력: 세종대학교

신체 키 159cm, 45kg, 견미리 혈액형 B형

배우자:

견미리 두번째 남편 이홍헌 (결혼 1998년–),

견미리 첫번째 남편 임영규 (결혼 1987년–이혼 1993년)

자녀: 이유비, 이다인, 이기백

가족 딸 이유비, 딸 이다인, 아들 이기백

학력[원본 편집]

서울국악예술고등학교 졸업 (83년)

세종대학교 무용학과 (83학번)

가족[원본 편집]

첫째(딸): 2011년에 데뷔한 싸이더스 HQ에 소속된 배우 이유비이다.

둘째(딸): 배용준의 소속사인 키이스트와 계약한 배우 이다인이다.

셋째(아들): 막내로는 아들 이기백이 있다.

2009년 10월 29일 견미리와 태진아는 벤처기업 상장사 FCB투웰브의 주가를 조작한 혐의를 받았다. FCB투웰브의 유상증자에 참여한 이후, 주당 1만6000원대였던 주식이 한 달 만에 12만원대로 폭등하여 검찰의 조사를 받았지만 2010년 4월 8일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 이 회사의 실소유주인 견미리의 남편은 주가 조작 및 회삿돈 횡령 혐의 등으로 불구속 기소되었다.[3][4]

2016년 7월 30일 견미리의 남편 이홍헌이 구속되었다. 이홍헌은 아내 견미리가 대주주로 있는 보타바이오의 주가를 부풀려 주식을 고가에 매각, 40억원 상당의 부당이득을 챙긴 혐의이다.[5] 또한 견미리는 임영규와 이혼할 때 받은 위자료가 하나도 없고 빚을 떠안았다고 했지만, 재혼하면서 주식 부자로 늘어난 재산에도 의혹을 받고 있다.[6]

견미리 재산, 연예계의 주식 부자로 유명하며 국내 최고의 부촌 중 하나인 한남동의 시가 90억짜리의 총 6층 규모의 초호화 저택에서 살고 있다고 한다. 그런데 불성실공시 법인으로 지정된 보타바이오의 주가 하락으로 보유지분 가치가 102억8천만 원에서 55억1천만 원으로 46.4% 감소한 바 있다.

견미리外어마어마한 이유비집(최근).jpg 출처 l 이종격투기 노르에피네프린님

엄마 견미리

첫째 이유비

둘째 이다인

이유비 강남 클럽 핸드폰 분실…협박범은 장물아비

클럽에서 핸드폰을 분실한 사고가 있었는데, 이를 습득한 사람이 협박, 금품을 요구하자 소속사 측은 경찰에 신고해 협박범은 10월 28일에 붙잡혔다.

부친이 주가조작혐의로 구속기소된 사건으로 덩달아 모친 견미리와 본인의 이미지가 급추락하였다.

이유비 프로필 출생: 1990년 11월 22일 (이유비 나이 26세), 이유비 고향 서울특별시 이유비 키: 158cm 형제자매: 이다인, 이기백 부모: 견미리, 임영규, 이홍헌 수상 후보 선정: 청룡영화상 신인여우상 본명 이유진 학력[편집] 이화여자대학교 성악 (학사) 부모 어머니 견미리 형제자매 이유비 동생 이다인 이유비 이다인 아빠 이유비 성형전 사진

대박난 견미리 파데

견미리와 이유비는 이번에 나란히 주식으로도 대박이 났음

비키니 이유비 몸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은 큰 힘이 되어 줍니다

from http://gommine.tistory.com/188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