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파3 월드베스트 [가격/Xi/출시일 카드]

자 여러분들 드디어 피파3 로스터패치 일주일전 입니다.

본래 4월 3일날 피파3 상반기 로패가 이루어지기로했었는데요, 넥슨측에서 너무많은 선수들과

작업량때문에 한주뒤로 미루게되었지요. 그래서 4월 10일이 상방기 로스터업데이트 날짜로 최종확정되었습니다.

오늘만을 기다렸던 유저들은 그저 실망감만 따를뿐이지만, 새로운 선수들이 찾아왔죠!?

10일날 삭제되는 전설의선수들을 대체할 피파3 월드베스트 선수팩이 출시되었는데요.

과연 어떤 선수들로 구성되어있고 획득방법 가격들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매년 FIFA에서 선정하는 월드 XI 선수들 선정

피파3 월드베스트는 어떤 카드팩?

이번 새롭게 업데이트된 월베 선수들은 현역선수들중 FIFA에서 해마다 월드베스트 11(XI)를 뽑죠.

05년도부터 13년까지 한번이라도 월드베스트에 포함된 현역선수들을 전성기시절 스텟으로 끌어올린 카드팩입니다.

기존의 전설선수들보다 월등히 높은 능력치를 가진선수들도있으며,

다른선수들은 전설선수들과 동급정도라고 보시면되겠네요.

월베(XI)중 가장 최고능력치는 누구?!

이번 월드베스트에서 가장높은 능력치를 구성하고있는 선수들은

C.호날두, I.카시야스, J.테리, L.메시, 카카, 호나우지뉴이렇게 6명의 선수들입니다.

최대 오버롤은 강화 +1 레벨 +1기준으로 86입니다.

엄청난 능력치죠?! 기존의 전설선수들보다 +2높은 어마어마한 능력치 괴물들입니다.

-05년도 선발이지만 아쉽게도 에투,호나우지뉴,램파드,존테리빼고는 전원 은퇴선수라 구현되지않았다.

월드베스트(XI)는 가격이 어떻게될까?!

오늘 정기점검을 끝내고 피파3에서 바로 카드팩을 오픈했죠.

획득할수있는 방법은 기존의 전설선수들과 같은 방법으로 획득하실수있습니다.

가장 궁금한것은 아무래도 가격대겠죠? 지금까지 유저들손에들어간 선수들은 T.앙리, 푸욜입니다.

가격은 앙리경우 6억 푸욜은 4.5억을 형성했네요... 정말 엄청난가격입니다.

나머지 선수들은 아직 유저들손에 들어가지않아서 어떻게될지 궁금하네요.

마지막으로 피파3 플래티넘패키지 or 캐쉬얻는법 알려드리겠습니다.

R1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모두의 다이아'를 설치합니다

R2 '모두의 다이아' 설치후 곧바로 회원가입을 해주시면됩니다. (돈나가지않아요)

R3 회원가입도중에 추천인란에 ' 간두리 '를 꼭 적어주셔야합니다

(*중요* 추천인란에 '간두리'를 적어주셔야 피파3 캐쉬를 신속하게 받으실수있습니다)

R4 모은 포인트로 피파3 캐쉬 or 상품권으로 교환하시면 플래티넘 패키지를 얻으실수있습니다

from http://cheesemen.tistory.com/5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