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6년 8월 개봉예정영화 추천 5가지

안녕하세요 톤즈입니다.

요즘 시간적 여유가 많아서 최근에 집과 영화관에서 영화를 자주봤어요ㅋㅋ

며칠전에는 영화관에서 '나우 유 씨미2'와 '인천상륙작전'을 보고 왔답니다.

어서 '부산행'도 보러가야 할텐데ㅋㅋㅋㅋㅋㅋ

7월에 개봉한 영화들도 재밌게 봤으니 8월에 개봉할 영화도 보러 가야겠죠????

오늘은 8월에 개봉예정인 영화중 5가지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수어사이드 스쿼드(2016년 8월 3일 개봉)

첫번째 영화는 수어사이드 스쿼드입니다.

윌 스미스, 자레드 레토, 마고 로비 등이 출연하는 영화입니다.

개봉하기 전부터 할리퀸때문에 큰 주목을 받았던 수어사이드 스쿼드인데요.

예고편등 영상이 공개되고 나서부터 할리퀸 코스프레가 전 세계적으로 엄청났던 것 같아요.

(눈호강이... ㅎㅎ)

요즘 마블에게 뒤쳐지고 있다는 느낌을 주고 있는 DC코믹스.

마블의 연이은 대흥행과는 대조적으로 '배트맨 대 슈퍼맨'등 좋은 성적을 거두지 못했었는데요.

이번 수어사이드 스쿼드의 개봉으로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개인적으로는 DC에서 나온 영화들 중 국내 최고 흥행을 하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2. 덕혜옹주(2016년 8월 3일)

두번째 추천 영화는 덕혜옹주입니다.

손예진, 박해일, 윤제문, 라미란, 정상훈, 김소현, 안내상, 백윤식 등이 출연하네요.

대한민국의 마지막 황제 고종의 외동딸 이덕혜의 삶을 그린 영화입니다.

일제에 의해 일본으로 강제 유학을 떠나게 된 덕혜옹주가 일본을 탈출하는 과정을 그리는 영화입니다.

최근 개봉한 '인천상륙작전'과 마찬가지로 덕혜옹주도 대한민국 국민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영화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3. 터널(2016년 8월 10일)

3번째 추천영화 터널입니다.

하청우, 배두나, 오달수 등이 출연하는 영화입니다.

소설 터널을 원작으로 하여 개봉하는 영화인데요.

정수(하정우)가 집으로 가는길에 갑작스럽게 터널이 무너져버리고 터널에 홀로 갇혀버리고

그 후에 벌어지는 일들을 담은 영화입니다.

하정우씨 외에도 배두나, 오달수씨등이 주연으로 나오지만 하정우씨의 비중이 대부분을 차지할 것 같은데요.

'더 테러 라이브'가 떠오르는 영화입니다.

동원 관객수 1억명을 자랑하는 대 국민배우 오달수씨가 이번 영화 '터널'을 통해 커리어에

몇명을 더 추가할지 궁금해지네요ㅋㅋㅋㅋ

4. 국가대표2(2016년 8월 10일)

4번째 추천영화 국가대표2입니다.

수애, 오달수, 오연서 등이 출연하네요.

전작인 국가대표에는 남자 스키점프팀의 실화를 다룬 영화인데요.

이번에는 여성 아이스하키팀의 실화를 다뤘다고 합니다.

국가대표 영화를 통해 국내 스키점프에 대한 관심이 커졌었던 만큼 이번 국가대표2를 통해서

아이스하키에도 관심이 커질 것 같네요.

오달수씨는 앞선 터널에 이어 국가대표2에도 출연하는군요ㅋㅋㅋㅋ

거기에 개봉날자까지 똑같습니다ㅋㅋㅋ

두 영화 모두 흥행할 것으로 예상은 되지만 어떤 영화가 더 흥행할지 궁금해집니다.

5. 서울행(2016년 8월 18일)

마지막 추천영화 서울역입니다.

류승룡, 심은경, 이준 등이 출연하는 영화입니다.

현재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는 영화 부산행의 프리퀄인 서울역입니다.

이 영화는 어떻게 해서 한국이 좀비 감염 사태가 발생했는지를 다룰 것으로 보이네요.

서울역을 보기전에 부산행은 꼭 보고 가야겠죠??

아니면 서울역 개봉하자 마자 보고 아직 상영중인 부산행을 이어서 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ㅋㅋㅋㅋㅋ

그래도 그때까지 부산행이 상영중일지 알 수 없으니 도박은 하지 않기로..ㅋㅋㅋㅋ

---------------------------------------------------------------------------------------------------

7월에 이어 8월에도 영화관을 자주 갈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ㅎㅎ

개인적으로는 '수어사이드 스쿼드'가 제일 기대가 됩니다.

시간이 안되서 영화를 못볼 수도 있지만 '수어사이드 스쿼드'는 꼭 볼꺼에요ㅋㅋㅋ

좋은 하루 되세요~

from http://doncrytonz.tistory.com/6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