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심형탁 나이 매니저 전참시 키 몸무게 도라에몽 집 양정원 전여자친구

나혼자 산다에 나온 심형탁의 집은 도라에몽과 피규어가 가득한 작은 복층 이었다면 전참시를 통해 공개한 심형탁의 집은 탁트인 한강뷰를 자랑한다고 합니다.또한 그는 요즘 우쿨렐레 연주에 심취해 있다고 합니다.

심형탁은 1978년 1월12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41세입니다. 소속사는 지앤지 프로덕션이라고 합니다. 그는 방송을 통해 도라에몽 덕후임이 알려져 대한민국 도라에몽 홍보대사로 활발하게 활동중에 있습니다.

심형탁의 키는 182cm 이며 몸무게는 72kg이라고 합니다. 1996년 MBC드라마 아내는 채팅중으로 배우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학력은 동국대학교 대학원 신문방송학 중퇴이며 가족은 부모님과 여동생이 있습니다.

오랜 무명생활을 거쳤지만 드라마와 영화에서 꾸준히 활동하였으며 드라마 식사를 합시다와 내 딸 서영이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탄탄한 근육질의 몸매와 깨끗한 피부 동안 얼굴로 41세라는 나이를 가늠하기 힘듭니다.

심형탁의 이상형은 귀여운 여자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키작고 마른 아담한 분을 좋아한다고 밝혔었는데 한 예능프로그램 '오늘 내일' 에서 필라테스 강사 겸 배우 양정원에게 필라테스 강습을 받으며 첫눈에 반하여 운동 내내 호감을 표시했다고 합니다.

심형탁와 양정원의 나이차이는 12살이며 " 띠동갑 어떻게 생각하세요?" " 42년만에 두군거림을 느꼈다. 행복하다" 며 적극적으로 관심을 표현하기도 하였습니다. 적극적인 구애를 하였으나 더이상 이어지진 못해 아쉬움을 남겼습니다.

from http://ddoahmom.tistory.com/249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