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해미 황민 나이차이 교통사고 해미 뮤지컬 컴퍼니

박해미 황민 나이차이 교통사고 해미 뮤지컬 컴퍼니 박해미씨와 남편 황민의 나이차이는 8살차이입니다.

갑작스럽게 박해미가 실시간검색어에 오르게 되었는데, 이유를알고보니, 8월 27일에 음주운전으로 인한 교통사고가 발생했는데, 운전자가 박해미씨의 남편이라고 합니다. 이때문에 박해미씨와 남편 황민씨가 갑작스럽게 실시간 검색어까지 오르게되었는데, 자세한 내용 확인해보겠습니다.

박해미씨의 남편 황민씨가 운전한 클라이슬러 닷지 차량에 운전자 포함 5명이 타고있었는데, 정차중이던 25톤 트럭을 들이받았고, 이때문에 2명이 숨졌는데, 숨진 2명 모두 해미뮤지컬컴퍼니의 소속된 단원이라고 합니다.

사고 당시에 혈중알콜농도는 0.104%로 면허취소상태, 음주운전은 절대 하지말라는 말을 많이하는데, 음주때문에 사고가 났고, 이때문에 사망자가 발생했기에 이 사건에 대해서 어떻게 처분이 될지에 대해서도 궁금해집니다.

우리나라는 음주운전에 대한 사건에 대해서 피해자측과 합의를 잘 이끌어내면 벌금형이 선고되기도 했지만, 이제는 특정범죄가중처벌법이 시행되어 합의를 하더라도 징역형을 피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2명의 사망자를 발생시킨 이번사건에 대해서 처벌이 어떤식으로 이뤄질지 지켜봐야겠습니다.

이번 사건으로 박해미씨가 운영하는 해미 뮤지컬 컴퍼니 또한 실시간검색어에 오르며 엄청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꽃다운 나이 20살, 그리고 한참 사회에서 노력중인 33세 여성 이 두사람이 숨졌습니다. 애도를 표합니다..

from http://infomani.tistory.com/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