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선희 이영자 최진실 추도식 방문

정선희 이영자 최진실 추도식 방문

지금도 가끔씩 언급이 되는 최진실이라고 하는 여배우에 대해서 다들 알고 계실꺼에요. 이런 그녀가 세상을 떠난지도 벌써 10년이 되었습니다. 그것 관련해서 10월 2일에 이영자, 정선희를 비롯해 두 자녀인 환희 준희, 그리고 모친 등이 참석을 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모인것 같습니다.

경기도 양평군 서종면 갑산공원에서 열렸다고 합니다. 특히 아시는 분들은 알겠지만, 이영자 같은 경우 최진실 사단이라고 불리는 멤버 중에서 가장 많은 주목을 받았던 멤버입니다. 최진실이 인생에 큰 고비가 있었을 시절에도 2주간 곁을 떠나지 않았다고 하며, 반대로 이영자도 도움을 받았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관련된 문제로 6년간 쉬었다가 뒤에 복귀를 했을때 녹화장을 방문해 얼굴을 보여주기도 했다고 알려져 있어요. 그리고 이번에 일반인들 중에선 최진실 팬클럽 분들이 모였다고 하는데요. 10주기를 맞아서 한강 뚝섬의 전망문화콤플렉스에서 그 시절 우리가 가장 사랑했던 배우 최진실이라는 이름으로 7일까지 사진이나 영화 등을 전시한다고 하네요.

최진실은 88년 광고 모델로 처음 데뷔를 하고 나서 20년간 인기를 쭉 누려왔습니다. 질투, 별은 내 가슴에, 그대 그리고 나, 장미와 콩나물, 장미빛 인생 등 인기작품도 상당히 많았던 걸로 알려져 있죠. 유작이라고 불리는 내 생애 마지막 스캔들에서도 엄청난 인기를 얻었습니다. 10년이 지나도 더 보고싶어지는 이름인것 같네요.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from http://rlfdmfdlfgek32.tistory.com/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