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다은 딸 조아윤 인스타그램 사진 공개 "득녀 출산 9일째 좀만 더 자자"

조우종 정다은 딸 조아윤 인스타그램 사진 공개 "득녀 출산 9일째 좀만 더 자자"

정다은 아나운서가 딸의 모습을 공개했다. 정다은 인스타그램

조우종, 정다은의 딸이 공개됐습니다.

정다은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집 쪼꼬미"라는 글과 함께 지난 9월 태어난 딸을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정다은은 '아윤입니다', '39일째'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이면서 이름을 알려줬습니다.

또 "아직은 새벽 한시 세시 여섯시 밥 먹겠다고 엄마 깨우는 신생아기랍니다"라며 "좀만 더 자자"라는 말로 육아의 힘듦을 토로했습니다.

조우종 정다은 나이차이 7살 입니다. 조우종과 정다은은 지난 3월 결혼했으며 결혼 6개월 만에 득녀했습니다.

조우종 프로필

출생: 1976년 10월 6일 (조우종 나이 41세), 조우종 고향 서울특별시

부모: 조우종 아버지 조재웅

배우자: 조우종 아내 정다은 (조우종 결혼 2017년–)

조우종 학력[편집]

영동중학교

양재고등학교

한국외국어대학교 통번역대학 이탈리어통번역학과(본전공)

한국외국어대학교 사회과학대학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언론정보학과(복수전공)

형제자매: 조주종

방송: 위기탈출 넘버원

병역 육군병장 만기제대

결혼[편집]

2017년 3월 16일 한남동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KBS 정다은 아나운서와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 후 조우종은 자신의 SNS에 결혼 소감을 밝히면서 결혼 발표하는 과정에서 발생했던 개그우먼 김지민에게 호감을 내비친 점과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솔로라서 외로운 것처럼 보여졌다는 등의 오해와 논란에 대해 해명했으나 대중들의 차가운 시선에 외면받았다.[1][2]

기타[편집]

2014년 KBS 연예대상 시상식에서 쇼.오락 부문 최고엔터테이너상을 수상하며 "전현무, 한석준 아나운서는 다 나갔는데 끝까지 남아 KBS 사장이 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지만, 2016년 KBS에서 퇴사해 프리랜서 아나운서로 전향해 유재석, 노홍철이 소속된 FNC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체결했다.[3][4]

정다은 프로필

대한민국의 KBS 아나운서이다.

출생: 1983년 8월 30일 (정다은 나이 34세), 정다은 고향 부산광역시

배우자: 정다은 남편 조우종 (정다은 결혼 2017년–)

정다은 아나운서 집안

조우종 집안

한국외국어대학교 신문방송학 출신인 조우종은 2005년 KBS 31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해, 최근 유재석, 노홍철 등이 속한 FNC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프리를 선언했다.

그의 5살 아래 남동생은 MBA 등에서 코스를 밟은 엘리트로, 로스앤젤레스에서 YG 엔터테인먼트 미국 지사장을 맡고 있다. 조우종의 아버지는 모 그룹 CEO로 은퇴했으며, 어머니는 조각가로 활동한 이력이 있다.

학력[편집]

동래여자고등학교

서울대학교 언론정보학과 학사

자녀 슬하 1녀

정다은 혈액형 B형

정다은 몸매

2017년 5월 22일, 임신 4개월이라는 사실이 알려졌다. # 이후 상쾌한 아침의 진행을 박소현 아나운서에게 넘겼으며, 빼도박도 못하고 정다은 아나운서 속도위반 확정.

2012년에 "직장 6년차에 접어들었는데 뭐라도 해 보자"라는 심정으로 벨리댄스를 배웠고, 강사 자격증까지 취득하는 데 성공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은 큰 힘이 되어 줍니다

from http://postnow.tistory.com/25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