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홍철 집 공개 집안 당나귀 집 인테리어 가격 전여친

노홍철 집 집안 사진은 아래 확인하세요

노홍철 집 집안 사진▼

노홍철, 유민상, 배명호, 문가비, 미쓰라권다현 부부, 마이크로닷, 김숙 등은 24시간 공복 상태를 유지한 채 한자리에 모였다. 유민상은 (공복 상태를 지켜야 하기에) 죽는 줄 알았다고 말했고, 마이크로닷은 공복이라는 단어 자체를 알 필요가 없다고 생각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노홍철 전여친 사진은 아래에서 자세히 확인해보세요

[노홍철 전여친 사진]

노홍철은 권다현을 모델로 착각해 그녀를 발끈하게 했다. 권다현은 모델 아니다고 잘라 말했고, 냉랭해진 분위기에 노홍철은 급기야 무릎을 꿇었다. 이어 노홍철은 내가 그것까지 알아야 하느냐고 억울하다는 푸념했다.

노홍철은 천안행 기차에 몸을 시었다. 공복 미션을 무사히 수행하기 위해서다. 중간에 팬으로 추정되는 시민이 빵을 건넸지만, 미션 중이라는 좋아하는 빵도 거절한 노홍철. 그의 공복 미션은 성공이었다. 덕분에 노홍철은 원했던 천안 호두과자를 먹으면 감격의 순간을 맞았다.

from http://redboxtool.tistory.com/32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