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공복자들 노홍철 집 몸무게

MBC에서 신박한 예능을 준비했네요. 먹방이 넘쳐 나는 요즘 방송에서 24시간 공복을 한 뒤 한끼 먹는 프로그램을 준비했는데요. 노홍철이 나온다고 해요.

노홍철은 최근 관리의 필요성을 절실하게 느껴 24시간 자율 공복에 나서게 됐다고 해요. 노홍철은 스케줄이 없을 때 여는 자신의 책방에서 끊임없이 간식 먹방을 한 뒤 집으로 가 자율 공복의 시작을 알렸는데요.

이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그의 책방과 독특 하우스가 공개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각각의 공간이 노홍철의 색깔이 담겨 독특한 인테리어가 완성된 가운데, 2층 거실 천장 한구석에 달려있는 노홍철을 닮은 금색 조형물이 공복자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특히 노홍철은 수많은 침대로 인해 게스트 하우스 같다는 공복자들의 말에 “침대가 9개거든요. 낯선 사람 만나는 걸 좋아해서. 재워요. 삶을 여행하는 것처럼~”이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ㅋㅋ 대단하네요.

노홍철의 일렬로 정렬된 음료수가 가득한 냉장고 역시 공개될 예정이어서 관심을 모았는데요. 간식 대마왕’답게 집 곳곳에 음료수를 포함한 간식들이 넘쳐났다고 전해져 그가 수많은 유혹을 뿌리치고 24시간 자율 공복에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높였습니다.

먹거리가 넘쳐나는 시대, 하루 세끼 식사가 당연한 것인가에 대한 질문에서 출발해 1일 1식, 24시간 공복 등 ‘현대판 건강 이슈’에 대한 궁금증으로부터 시작된 프로그램인데요.

본격 굶는 방송 '공복자들'은 쏟아지는 먹거리와 맛집 속에서 한끼의 진정한 의미를 되찾아줄 예능 프로그램. '건강관리', '다이어트', '미식의 끝을 보고 싶다' 등 다양한 이유로 24시간 공복 후 한끼를 먹는 것에 동의한 공복자들이 각각의 일상생활을 보내며 수 많은 유혹을 이겨내고 '공복의 신세계'를 영접하는 모습이 담겼다고 합니다.

노홍철, 마이크로닷, 문가비, 배명호, 에픽하이의 미쓰라-배우 권다현 부부가 출연한다고 해요.

3주간 일단 파일럿 방송을 한다는데 고정으로 갈 수 있을 지 궁금하네요.

from http://worldisyours.tistory.com/6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