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홍철 공복자들 집 나이 키 몸무게 음주사건 철든책방 장윤정 열애...

방송을 통해 노홍철의 집이 공개가 되는데 자기애가 넘치는 독특 하우스로 시선을 강탈하였습니다. 집에 침대가 9개가 되며 독특하고 멋진 인테리어를 자랑합니다. 2층 거실 천장 한구석에 달려있는 노홍철을 닮은 금색 조형물이 특히 눈길을 끕니다.

노홍철의 집에 침대가 많아 게스트 하우스 같다는 다른 출연진들의 말에 " 침대가 9개 거든요, 낯선 사람 만나는 걸 좋아해서 재워요. 삶을 여행하는 것처럼" 이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으며 무한도전 출연당시 유명했던 일렬로 정렬된 음료수가 가득한 냉장고도 함께 공개된다고 합니다.

노홍철은 FNC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방송인입니다. 1979년 3월 31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40세 입니다. 키는 178cm이며 몸무게는 89.6 kg으로 간식을 매우 좋아한다고 합니다. 학력은 현대고등학교를 졸업 홍익대학교 세종캠퍼스 기계정보공학학사로 확인됩니다.

가족관계는 아버지 노희대, 어머니 최세란, 방송에서 공개된적 있는 형 노성철이 있습니다. 길거리 인터뷰 진행자로 특출나게 성공하여 지상파 무한도전에서 유재석의 옆자리 에이스자리에 있었지만 2014년 음주운전으로 방송을 한차한적이 있습니다.

요즘엔 유튜브를 통해서 이런 캐릭터가 많지만 진정한 돌아이 캐릭터의 원조이자 방송인이였습니다. 음주방송이후 복귀를 하긴 했지만 예전만큼 인기는 끌지 못하고 있습니다. 끊임없이 무한도전 복귀설이 있었지만 무한도전이 없어지며 자연스럽게 사라졌습니다.

노홍철은 가수 장윤정과 열애설이 있었고 공개연애를 하였습니다. 2009년 함께 진행한 골드미스가 간다에서 인연이 되여 연인이 되었으며 2009년 5월부터 정식 연인관계를 선언하였으나 2010년 3월 약 10개월 만에 결별하였습니다.

from http://ddoahmom.tistory.com/243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