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나래,기안84 정말 썸타는 중인가? PD가 밝힌 내용

2017년도 가장 뜨거운 예능이라면 단연 나혼자 산다 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박나래 와 기안84이 썸이 요 근래 계속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예능의 특성상 분명 각본이 있을 것이다/아니다 저건 각본으로 나올수 없는 표정과 몸짓이다.로 의견이 분분합니다. 안그래도 잘나가는 나혼자산다가 이 두사람의 썸으로 흥미를 끌고 있는데요.

함께 작업하는 pd가 오늘 인터뷰를 한 내용을 보면 제작진들 사이에서도 의견이 제각각 이라고 합니다. 제작진들도 확답을 갖지 못한다는것이죠. 그렇다면 한가지 분명한건 적어도 대본은 없었다는 것 같습니다.

대본이 없었다면 박나래, 기안84 두사람이 따로 합을 맞추고 예능안에서 작은 상황극을 하는 것일수도 있고(박명수가 하는 것 처럼)그게 아니면 정말 썸이겠죠.

그도 그럴게 박나래나 기안84모두 결혼적령기이고 함께 작업하다보면 서로 의지할수 밖에 없어서 눈이 맞기 좋은 상황인것 같습니다. 서로 직업도 안정적이고. 이제 결혼할 일만 남은 상황이기도 하구요.

오랜 무명의 시간을 거쳐 최근 예능 진행자로써 놀라운 재능을 보여주고 있는 박나래와 엉뚱한 만화가로써 대범하고 예능감 넘치는 기안84의 조합은 정말 재밌는것 같네요.

두사람의 활약과 함께 2018년도 나혼자 산다에 더 큰 관심을 갖게될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요즘 기안84웹툰 빵꾸내고 <고수>한테 밀려서 웹툰 순위가 좀 내려갔던데;;

예능도 좋지만 본업에도 충실해야 할듯 ㅋㅋㅋ 이상입니다.

from http://heungmi.tistory.com/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