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식당', 제주 촬영지 공개?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 송민호...

'강식당', 제주 촬영지 공개?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 송민호 주방 보조 출연"

'강식당'이 오늘 제주도에서 첫 촬영을 합니다.

3일 복수 관계자에 따르면 '강식당'의 촬영지는 제주도다. SNS에서도 '강식당'의 제주 촬영 소식이 속속 이어졌습니다.

'신서유기4' 멤버들은 이날 비밀리에 제주도로 이동을 준비 중이며, 10일까지 일주일간 제주도에서 '강식당'을 연다고 합니다.

이와 관련해 tvN 측은 일간스포츠에 "많은 사람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돼 촬영 장소를 확인해드릴 수 없다. '강식당'을 보시더라도 안전에 주의 부탁드린다"며 "메뉴와 '강식당'의 형태도 방송으로 확인해달라"고 당부했습니다.

'강식당'은 '신서유기4' 방송 당시 멤버들의 농담에 의해 발단이 됐다. 이수근은 '윤식당'이 화제를 얻자 '강식당'을 하자고 제안했고 진짜 촬영이 진행된다. 강호동을 주축으로 이수근·은지원·안재현·송민호 등이 주방 보조로 활동합니다.

이미 '신서유기4' 외전 중 하나인 위너의 '꽃보다 청춘' 촬영도 끝났다. 마찬가지로 송민호의 바람으로 시작돼 위너 4명이 호주를 다녀왔다. '강식당'은 빠르면 이달 말 늦어도 12월 방송됩니다.

2017/12/04 - [화제인물누구] - 백종원 소유진, 아들 백용희, 딸 백서현 근황 사진 공개 "세째 임신 만삭 찡긋"

2017/10/21 - [화제인물누구] - 백종원 '푸드트럭' 윤아네 후기? 솔루션 후 '일취월장' 마지막 깔끔한 반전 가능?

강호동 프로필

대한민국 전직 씨름 선수이자 희극배우, 사회자, 대한민국의 MC이다.

출생: 1970년 6월 11일 (강호동 나이 47세), 강호동 고향 진주시

강호동 키: 182cm

배우자: 강호동 부인 이효진 (강호동 결혼 2006년–)

부모: 강태중, 정말순

자녀: 강호동 아들 강시후

강호동 200억 기부 하고도 욕먹는 이 남자가 사는 법

이슈[편집]

연예계에 입문하기 전인 1990년대에는 씨름 선수였고 천하장사 씨름대회에서 천하장사를 5회, 백두장사 7회를 따내 유명해졌다. 호동좌, 돼랑이(돼지 + 호랑이), 호동왕자, 시베리안 수컷 호랑이라는 별명이 있다. 현재 JTBC의 "아는 형님"에 출연 중이다. 외식사업으로 육칠팔에 투자하여 경영에도 참여하고 있다.[1]2011년 9월 세무조사에서 세금과소납부 의혹이 일자 공식 사과하고 연예계 잠정 은퇴를 선언한 바 있으나 2012년 8월 17일, SM C&C와 계약을 해 1년 만에 복귀하였다.

강호동 재산 환원 약속

강호동은 세금탈루로 활동을 중단했던 지난해 4월 ‘육칠팔’ 보유지분 33.3%와 지분 수익을 기부하기로 결정해 화제를 모았다. 이 금액은 약 150억원에 이른다.

학력[편집]

산호초등학교 졸업 (1983년)

마산중학교 졸업 (1986년)

마산상업고등학교 졸업 (1989년)

용인대학교 격기지도학과 중퇴

강호동 싸움실력

아는 형이 연예계 쪽에서 일을 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술 자리에서 이야기를 하다가 연예인들 중에서 누가 제일 싸움을 잘하느냐라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그 형이 말하기를 타이거 jk가 제일 잘 싸운답니다.

자기가 직접 봤고 몸이 안 보이는 수준이라고..

그래서 저는 강호동이 아무리 생각해도 이길꺼 같다고..

다른 형은 제 편을 들고 같이 있던 누나들은 형 편을 들던데..

원래 이런 이야기 암만 해봤자 의견이 바뀌는것도 아니라서 의견 좀 나누다가 그냥 그런가보다 하고 넘어갔습니다.

피지알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전 암만 생각해도 강호동이 그냥 이길꺼 같은데..

천하장사라는게 아무나 하는게 아니고 강호동씨 보면 몸이 둔해보이지도 않더라구요.

좀 유치하긴 하지만 재미로 의견좀 부탁드립니다.

출처 - https://pgr21.com/pb/pb.php?id=qna&no=30439

일단 체급차이가...

정말 타이거JK가 아주 빠른 선빵으로 급소를 가격(찌르기말고 타격) 하더라도 강호동이 잠깐만 아픔을 참고 그냥 어딘가 붙잡고 던지기만해도

타이거JK 가 병원가겠죠.

일반적으로 아무리 스트리트 파이터들이 강하다고 해봐야 도구없이 반칙없이 운동선수한테 정당하게 이길방법이 있을까요?....

강식당 마지막 5분 임팩트.JPG

출처 - http://mlbpark.donga.com/mp/b.php?p=1&b=bullpen&id=201712130011893963&select=&query=&user=&site=&reply=&source=&sig=hgjcSY-Y6hRRKfX@hcaXGg-ghhlq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은 큰 힘이 되어 줍니다

from http://postnow.tistory.com/62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