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글의법칙' 이상화 문가비 생얼 공개 "남자친구 키 허벅지 사이즈...

'정글의법칙' 이상화 문가비 생얼 공개 "남자친구 키 허벅지 사이즈 결혼 비키니" 사진

‘정글의 법칙’ 이상화, 곽윤기, 문가비, 정세운이 39기 병만족에 합류했습니다. 28일 방송된 SBS 예능 ‘정글의 법칙 in 라스트 인도양’(이하 ‘정글의 법칙’)에서는 빙상의 전설 이상화, 곽윤기가 정글에 도전장을 내밀었는데요. 이날 39기 병만족에 빙상 여제 이상화와 쇼트트랙 국가대표 곽윤기를 비롯해 모델 문가비와 가수 정세운과 벡터맨 김성수, 부족장 강남이 함께 했다. 하지만 김병만이 공항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아 멤버들이 당황했다. 이후 김병만은 영상 편지로 “저는 먼저 스리랑카로 가겠다”고 전했습니다. 39기 병만족은 9시간의 비행 끝에 스리랑카로 향했다. 병만족에게 내려진 생존 미션은 ‘야생코끼리 정글 생존’이었다. 이에 병만족은 7,000여 마리의 야생코끼리가 득실대는 최악의 환경에 대비해 특별 생존 훈련에 돌입했습니다. 먼저 이상화, 곽윤기, 강남으로 이뤄진 팀은 이상화가 리더로 나선 가운데 두 남자를 진두지휘했다. 이상화는 “제가 오빠랑 윤기를 지켜드리겠다. 운동장 밖에서 환경을 한 번 해보고 싶었다. 운동할 때처럼 똑 부러지게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자신감을 내비쳤습니다. 하지만 강남과 이상화, 곽윤기는 충격적인 공포의 동굴을 마주하고 멘붕에 빠졌다. 급기야 “집에 가고 싶다”는 두 남자의 엄살에 걸크러쉬 이상화가 나섰다. 그는 곽윤기의 양말과 자신의 보습크림을 이용해 즉석에서 횃불을 만들어내는 기지를 발휘했고, 바퀴벌레와 박쥐로 가득한 동굴에 앞장서 이끄는 정글 여왕의 면모를 뽐냈습니다. 이에 대해 이상화는 “우리는 동계 종목이니까 여름에도 링크장에 있으면 엄청 건조하다. 그래서 발뒤꿈치가 많이 튼다. 항상 보습크림을 갖고 다녔는데 그게 유용하게 쓰였다”며 웃었다. 곽윤기도 시합 때 쓰는 일명 ‘개구리 장갑’으로 불을 피워 훈훈한 빙상 남매의 모습을 보였다. 그런 이상화를 지켜본 강남과 곽윤기는 “족장님 같아”고 치켜세웠습니다. 한편 김성수와 문가비, 정세운 팀은 정글 하우스 만들기에 도전했다. 문가비는 “내 머릿 속에 설계도가 확실히 있었다”라며 김성수와 정세운을 이끌었다. 이에 김성수는 “가비 씨가 설계자고 내가 시공자 아니냐. 각자 해야 할 일을 인지하면서 했다”고 전했고, 정세운도 “막내지만 보탬이 되는 막내가 되고 싶었다”며 의욕을 드러내며 함께 일을 도왔습니다. 특히 김성수는 문가비와 정세운의 놀라운 생존력에 감탄했고 “우리가 힘을 합쳐서 족장님이 돼야 한다”고 말했다. 문가비도 이상화와 마찬가지로 탐사와 집짓기 등 뭐든 척척 해결하며 정글을 활보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세 명의 활약으로 순식간에 정글하우스가 만들어졌다. 문가비는 “완전 뿌듯하다. 뷰 좋은 호텔 같다”며 만족감을 표했다. 문가비는 여세를 몰아 김성수를 위한 화장실까지 만들겠다고 나서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그 시각, 야생코끼리를 대비하기 위해 혼자 선발대로 나선 김병만은 정글 역대급 ‘트리하우스’를 만들었다. 그는 지상 최대의 육상동물로부터 39기를 지킬 역대급 트리하우스를 계획하며 일개미를 자처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상화 프로필 대한민국의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이다. 2010년 동계 올림픽 여자 500m 금메달 획득, 2013년 여자 500m 세계신기록 경신 등의 활약으로 세계적인 여자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로 활동하고 있다. 위키백과 출생: 1989년 2월 25일 (이상화 나이 29세), 이상화 고향 서울특별시 이상화 키: 165cm 체중: 62kg 금메달: 2010년 동계 올림픽 스피드스케이팅 여자 500m, 2014년 동계 올림픽 스피드스케이팅 여자 500m 은메달: 2018년 동계 올림픽 스피드 스케이팅 여자 500m 부모: Lee U-Geun, 킴 인 선 가족 아버지 이우근, 어머니 김인순, 오빠 이상준 종교 불교(법명: 정토심)[2] 이상화 허벅지 사이즈가 약 23인치라고 한다. 마른 여성의 허리 둘레와 맞먹는 수준이며, 경기 중 사용하는 선글라스를 허벅지에 끼워 고정시킬 수 있을 정도이다. 꿀벅지를 넘어섰다 흔히 말하는 대두들의 머리 둘레가 23인치 가량이다. 섹시 컨셉의 화보를 촬영하기도 했다. "빙상의 신세경"이라는 별명을 갖고 있다. 1살 아래 동생인 신세경 본인도 인정했다고 한다. 일본의 고다이라 나오[16] 선수와도 친하다고 한다. 어렸을 때 부터 대회에서 보며 친했다고 하며, 평창 올림픽 500m가 끝나고 난 직후 고다이라 선수가 한국어로 "잘했어" 하고 위로를 해 주었고 손을 잡고 같이 경기장을 돌았다. 이미 서로의 전통음식을 교환할 정도로 깊은 친분이 있다고 한다. 또한 2017년에 만나 고다이라에게 "평창 이후 베이징 올림픽에도 나갈 것이냐"고 물었더니, 고다이라가 "너(이상화)가 출전하면 나도 나가겠다"라고 대답하며 웃었다고 한다. 서로를 선의의 경쟁자이자 친구로서 인식하는 듯 하다.

이상화 결혼 이상형

‘2018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최고의 명장면을 선사하며 국민들의 환호를 받았던 올림픽 3연속 메달리스트 이상화 선수, 이제 30살이 된 그녀가 결혼과 남편감에 대해 입을 열었다.

이상화 선수는 2년 뒤에 결혼하고 싶고 남편감으로는 따뜻하고 자상한 남자가 좋다고 밝혔다. 마침 촬영 현장에 구경 온 곽윤기 선수는 “상화랑 누가 결혼할지 모르겠지만 그 남자는 진짜 복이다”라며 이상화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이상화 몸매

2018/01/27 - [문가비 비키니] - '겟잇뷰티' 문가비 꿀렌저 팁 공개 "혼혈 집안 비키니 성형전 박성진 결별 매력티비 몸매"

2018/02/19 - [이상화 비키니] - 스피드 스케이팅 500m 김준호 모태범 출전 시간 "음주운전 여자친구 이상화 세계랭킹"

로그인이 필요없는 ♡ 공감 누르기 부탁드립니다.

from http://yoyonew.tistory.com/281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