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동건 조윤희 임신 예쁜 커플이네요.

이동건 조윤희 임신

한 드라마에서 커플로 연기하는 배우들 중 실제 커플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은데요. 아마 드라마에 몰입을 하다 보면 정말로 그런(?) 감정들이 생기나 봅니다. ㅎㅎ 그렇게 커플이 된 연예인 중에서 최근에 가장 눈길을 끄는 분들은 이동건 조윤희 커플인데요. 이들은 아직 결혼식은 하지 않았지만 아이가 생기면서 혼인신고를 먼저 한 상태입니다.

이동건 조윤희 씨는 작년부터 올 초까지 방송됐던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부부로 열연을 했었는데 그 관계가 드라마를 벗어서도 이어졌고 연인이 된 후에는 둘 사이에 아이가 생겨서 현재는 혼인신고만 한 상태입니다.

어떻게 보면 겹경사이고 축하할 일이지만 사람들의 일반 상식과는 다르게 결혼식은 하지 않고 혼인신고만 한 이유는 이동건 씨가 드라마 촬영 중이었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그는 이번 달에 종영된 '7일의 왕비'를 촬영하느라고 결혼식을 조금 미뤄놓은 상태라고 합니다.

지난 3일 이 드라마가 끝났으니 조만간 날짜를 조율해서 9월 중 결혼식을 올릴 거라고 하는데... 오늘 이렇게 이 두 사람의 이름이 거론되는 건 어느 백화점에서 열린 주얼리 행사장에 이들이 참석했기 때문이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관련 자료를 찾아보니 정말 잘생기고 이쁜 커플이라는 생각이 자연스럽게 들 만큼 두 분다 인물이 어마어마 하시네요. ㅎㅎ

두 사람 근처에서 아우라 같은 거 안 느껴지나요?ㅎㅎ 역시 이동건 씨 정말 잘생겼네요. 물론 조윤희 씨도 너무 아름다우시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그녀의 눈과 목소리가 너무 예쁜 거 같더라고요.

오늘 찍힌 사진에서도 조윤희 씨의 배가 살짝 불러온 걸 알 수 있고... 무엇보다도 그녀를 애지중지 감싸고 도는 이동건 씨의 모습에서 얼마나 소중한 존재인지 짐작할 수가 있네요.

이 두 사람은 보는 것만으로도 참 예쁜 커플인 건 확실한 거 같죠?^^ 그럼 이 두 사람의 나이 등 프로필을 잠깐 보고 마무리할게요.

진짜 이렇게 잘 생겨도 되는 건가요?ㅎㅎ 남자인 제가 봐도 잘생겼습니다. 나이는 38세이군요. 생각보다는 많네요.^^;

조윤희 씨는 나이가 공개되지 않았군요. ㅎㅎ 그런데 만 34세라고 합니다. 한국 나이로는 35~36세 정도 되겠네요.

여하튼 이제 이동건 씨 드라마 촬영도 마쳤다고 하니 선선해지는 가을 아름다운 결혼식 하시고 이쁜 아이도 무사히 출산하시어 행복한 모습들 많이 보여주셨으면 좋겠네요.

from http://lamis.tistory.com/1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