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준영 티아라 지연과 이동건 열애설 진실은?

가수 정준영과 티아라 멤버인 지연이 다시 한번 열애설에 휩싸이면서 사실 여부에 대해 많은 분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정준영과 지연의 열애 사실은 무엇인지 그리고 지연과 배우 이동건과의 관계는 무엇인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정준영과 지연의 나이차이는 4살 차이로 정준영이 30살 지연이 26살 입니다. 두 사람이 이번 열애설이 두 번째 입니다. 처음 열애설 당시에도 열애 사실을 부인하여 친한 선후배 사이라고 공식 발표 하였습니다.

그리고 다시 한번 16개월이 지난 오늘 열애설이 다시 터졌지만 다시 한번 열애설일 부인 하였습니다. 열애설이 이렇게 오랜 기간을 가지고 두차례나 일어나기 쉽지 않은 일이지만 두 사라은 현재 모두 부인 상태 입니다.

티아라 지연은 과거 배우 이동건과 13살의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공개열애를 한 적이 있습니다. 당시 티아라는 왕따로 인하여 대중들에게 인식이 별로 좋지 않은 상황에서 이동건과 열애설이 터져서 곤혹을 치르기도 하였지만 많은 분들이 응원을 해주었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긴 열애를 하지 못하고 결별 발표를 하였으며 이동건은 현재 배우 조윤희와 결혼을 하여 행복한 신혼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지연과 열애설이 터진 정준영은 슈퍼스타K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배출한 스타로 당시 5개 국어를 한다는 사실이 전해 지면서 엄친아로 알려졌습니다.

정준영은 청소년기를 모두 외국에서 유학생활을 하였으며 음악을 하기 위해 한국으로 들어와 현재 뮤지션과 1박 일에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티아라 지연과 정준영의 열애설이 부인으로 일단락이 되었지만 끊임없이 논쟁속에서 말들이 나오고 있는데요. 앞으로의 두 사람의 활동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from http://aroundstreet1.tistory.com/6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