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 뒤에 테리우스 인물관계도 : 소지섭, 정인선

새로 시작하는 MBC드라마

"내 뒤에 테리우스"

소지섭과 정인선의 만남으로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특히 정인선이 여주인공으로 낙점되면서

많은 관심이 쏠리고있는데요,

소지섭의 상대역은

항상 이미 유명한 톱스타들이었기 때문에

지금 정인선이 선택된 것이

더 이슈가 되고있는 것 같습니당

이이경과의 열애설 그리고 결별설로

한때 검색어에 많이 올랐던분이죠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데

얼굴을 보면 아~ 하실거에요

예쁘고 연기도 잘하니까

모두 예쁘게 봐주시길^^

오늘 첫방송이라서 보고있는데,

정인선의 연기가 나쁘지않아요

연기 잘하시네요^^

그리고 주연들 뿐만 아니라 조연들이

감초역할을 톡톡히 해주고있습니당

특히 같은아파트에 사는 아줌니들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이 나와요

인물관계도부터 보시고 드라마를 보면

더 이해가 잘 되겠죠?​

처음부터 사람을 죽이고, 쫓고해서

긴장하면서 봤는데

이거이거 코믹이 섞인 드라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사라진 전설의 블랙요원 소지섭이

베이비시터라니

이 둘의 케미가 기대되는 드라마입니다

손호준도 나오는데

의외로 악역을 맡은듯한 느낌이 ...

항상 착하고 순진한역만 했었는데

이번에 변신을 했네요^^

청소부님들 옷을 입어도 이렇게 빛이

꺄 ~~~~~

역시 얼굴이 다했네요 ㅋㅋㅋ

​오늘 2시간 연속방송을 했었는데

재밌습니당 재밌어요 재밌네요

못보신분들은 재방송으로 꼭 보시고

다음주는 본방사수 !!!!!!

요즘 드라마를 잠깐 끊었었는데

또 볼만한게 생겼네요

내 뒤에 테리우스 대박나세용♡

from http://zhdzhdzhd.tistory.com/20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