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함중아 간경화 혼혈 아내

토픽셀프 2018. 9. 28. 02:53

함중아 간경화 혼혈 아내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 가수 함중아가 최근까지 간경화로 투병생활을 했다고 털어놨는데요

그는 “평소에 술을 많이 먹어서 술병이 나는 바람에 고생을 좀 했다”고 담담하게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건강이 좀 나쁘다고 생각했을 때는 5~6년 전인데, 복수가 차서 병원에 갔더니 간이 좋지 않다고 하더라"고 말했습니다.

당시 유흥업소에서 일을 마친 뒤 매일 폭주하다시피 술을 마셨다고 간경화 사실을 밝혔습니다.

이미 5년 전 술을 끊고, 담배도 거의 끊었다며 최근 근황을 전했네요.

함중아는 1978년 ‘함중아와 양키스’로 가요계에 혜성처럼 등장했었는데요

이후 그는 ‘안개 속의 두 그림자’ ‘내게도 사랑이’ ‘풍문으로 들었소’ ‘카스바의 여인’ 등을 히트시키기도 했습니다.

또한 방미, 인순이, 하춘화, 미희 등에게 곡을 줄 정도로 뛰어난 작곡가이기도 하죠

현재 부산 기장에서 생활하고 있다고 하며, 아내 손명희씨와 살고 있다고 말했는데요

아내가 엄마 역할을 해주고 있다고 고백하기도 했네요.

그리고 함중아는 혼혈이 아닌 순수 한국인이라고 합니다.

from http://amerione.tistory.com/29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