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인선 소지섭 결별 내뒤에 테리우스 줄거리

그 가운데 MBC 새 수목극 '내 뒤에 테리우스'가 시청자와 만나게 된 것인데요. '내 뒤에 테리우스'는 사라진 전설의 블랙 요원과 운명처럼 첩보 전쟁에 뛰어든 앞집 여자의 수상쩍은 환상의 첩보 콜라보를 그린 작품입니다. 작품에 대한 기대는 상당한데요.

소지섭이 지난 2015년 '오 마이 비너스' 이후 3년 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하는 작품이기 때문이죠. 소지섭의 MBC 드라마 출연은 2010년 '로드 넘버원' 이후 8년 만이기도 한데요. 소지섭은 3년 전 망명 작정 중 사랑하는 여인을 잃은 것도 모자라 내부 첩자 혐의까지 뒤집어쓰고 국정원에서 나오게 된 비운의 전직 블랙요원 김본 역을 맡아 '멋짐의 끝'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으라차차 와이키키'로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며 존재감을 입증한 정인선은 하루아침에 남편을 잃고 남녀 쌍둥이를 홀로 키우는 경력단절 아줌마인데요다 우연히 옆집에 살게된 김본과 함께 거대 음모를 파헤치게 되는 고애린 역으로 지상파 첫 미니시리즈 주연 도전에 나섰습니다.

여기에 개성 강한 연기로 주목받은 손호준과 임세미가 각각 전직 사기꾼이자 악명 높은 사업가인 진용태와 냉철한 판단력과 탁월한 리더십을 갖춘 국정원 엘리트 요원으로 호흡을 맞추며 4인 4색 찰떡 케미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습니다.

또 '여자를 울려' '자체발광 오피스'로 감각적인 연출감을 보여준 박상훈PD와 '쇼핑왕 루이'를 통해 통통 튀는 필력을 인정받은 오지영 작가가 의기투합하면서 기존의 첩보물과는 또 다른 개성의 드라마가 탄생할 것이라는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하네요.

정인선은 1991년생으로 올해 28세입니다. 소지섭은 1977년생으로 올해 42세죠.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14살입니다. 나이차이는 꽤 나지만 두 사람의 예쁜 케미가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from http://macaron7.tistory.com/6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