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도 오윤아 장서희 김순옥 작가 여행 사진 공개 "'언니는 살아있다...

제주도 오윤아 장서희 김순옥 여행 사진 공개 "'언니는 살아있다' 다금바리 최고?"

오윤아 인스타그램

배우 오윤아가 최근 종영한 SBS '언니는 살아있다' 출연진, 제작진과 함께 제주도로 여행을 떠났다고 합니다.

오윤아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너무 즐거웠던 제주도. 우리 작가님이 쏘신 날. 정말 최고로 화끈한 여자. 정말 맛있었던 다금바리까지 최고. 좋은 추억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이어 오윤아는 "김순옥 작가님. 최영훈 감독님. 장서희. 다금바리" 등의 해시태그를 남겼는데요.

공개된 사진에는 장서희, 김순옥 작가, 오윤아가 환하게 웃으며 카메라를 응시했다. 또 다른 게시물에는 변정수와 '언니는 살아있다' 제작진들의 단체 사진도 있었다. 특히 이들의 화기애애한 모습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한편 14일 방송된 '언니는 살아있다'는 최종회는 23.5%, 24%(닐슨코리아 전국기준, 수도권 기준 24.3%, 24.8%)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대단원의 막을 내렸습니다.

오윤아 프로필

대한민국의 레이싱 모델 출신 배우이다. 2004년에 폭풍 속으로 라는 드라마로 연예계에 정식으로 데뷔하였고, 데뷔 전 CF를 찍기도 하였다..

출생: 1980년 10월 14일 (오윤아 나이 37세), 오윤아 고향 울산광역시

오윤아 키: 172cm 49kg, 오윤아 혈액형 B형

배우자: 오윤아 남편 송훈 (오윤아 결혼 2007년–오윤아 이혼 2015년)

오윤아 남편 송훈 직업 마케팅 회사 이사

영화: 연애술사

자녀: 오윤아 아들 송민 남동생 오경제

학력 효성고등학교

돌싱녀 오윤아 발레복

오윤아 레이싱걸시절 사진

오윤아 몸매

2007년 1월에 결혼했으며, 같은 해 8월에는 아들을 출산했다. 하지만 독한 자기관리[1]로 인해 아직도 빼어난 미모를 자랑 중. 2015년 6월 2일에 오윤아 이혼사유 성격 차이라고 합니다. 양육권은 오윤아가 갖는다고 한다.

오윤아 아들 자폐

아들 얘기에 목이 멘 오윤아는 "아이는 또래에 비해 성장이 느리고 영양 상태가 좋지 않다"며 가슴 아픈 이야기를 꺼냈다.

이어 "잘해주지 못 한 속상함을 오히려 아이한테 풀고 있었다"며 "내가 행복해야 아이도 행복하다고 생각해 이혼 후 더 열심히 일했다"고 말했다.

오윤아 압구정사건 연예인 루머 중에서 제일 황당했던게

저는 정소녀씨라는 방송인이

그당시 외국 유명인들이 한국 방문하면 거한 접대(?)를 해주는데

그 과정에서 가봉 대통령의 아이를 낳아서 흑인 아이가 있다

이런 루머요;;;;

정소녀씨 세대는 아니라서 (아마 태어나지도 않았을듯;;)

최근에야 알앗는데

너무 웃기고 황당하기도 하고;;

근데 어른들은 저렇게 방송을 나와서 해명을 해도

굳건히 믿고들 계시더라구여 ㅡㅡ;;

오윤아 인가가 압구정까페에서 쓰ㅌㅌ했다는...........상식적으로 생각해봐도 호텔이나 모텔도 아니고 굳이을 까페에서 할이유가;

출처 - http://m.ppomppu.co.kr/new/bbs_view.php?id=freeboard&no=1554011

장서희 나훈아 동영상, 나훈아 - 사랑

장서희 프로필

출생: 1972년 1월 5일 (장서희 나이 45세), 장서희 고향 서울특별시

장서희 키: 163cm 46kg, 장서희 혈액형 B형

부모: 장서희 어머니 김양자

장서희 몸매

학력: 경희대학교 무용학과 (중퇴)

서울화계초등학교

창문여자중학교

서울국악예술고등학교

영화: 사물의 비밀, 귀신이 산다, 중2라도 괜찮아

장서희 비키니

장서희 결혼 이상형

장서희 남편 이상형에 대해서 "재밌지만 너무 재밌기만 하면 안 된다. 진지할 땐 진지해야 한다"라며 "어릴 때 30대까지는 외모 많이 봤었다. 그런데 이제는 같이 있으면 편안한 사람이 좋다"라고 "이상형은 주윤발, 함께 작품하고 싶어" 답했다.

장서희 관상

객관적으로 나타낸거니 아무말씀 말아주시길...참고로 전 일일드라마 안봅니다 -_-; 일단 금전.. 잘따릅니다 거기다가 상당히 알뜰한 면도 있구요 운도 상당히 따를 얼굴입니다 (이제와서 느낀거지만 스타들은 운과 금전운이 다 좋은거 같군요) 성격 또한 좋은 편입니다. 장서희 결혼하는 남자분은 행복할듯 하군요. 아.. 의외로 고집스런 면도 있으니 그것만 주의한다면.. 상당히 좋을듯. 이상 장서희의 관상이었습니다

출처 - http://bbs.ruliweb.com/hobby/board/300160/read/610445?page=6&orderby=readcount

김순옥 프로필

대한민국의 드라마 작가다. 2000년 MBC 베스트극장 《사랑에 대한 예의》로 데뷔하였다. 이후 2007년 MBC 아침드라마 《그래도 좋아!》가 좋은 반응을 얻은 뒤부터 특유의 빠른 스토리 전개와 파격적인 설정으로 《아내의 유혹》과 《천사의 유혹》 등 막장 스토리를 히트시키며 인기 작가의 대열에 합류하게 된다. 그러나 비현실적인 소재와 개연성이 없는 전개 등으로 막장 논란에서 자유롭지 못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위키백과

출생: 1971년, 대한민국

장르 TV 드라마

대표작 내 딸 금사월 (2015 ~ 2016) 왔다! 장보리 (2014)

아내의 유혹 (2008 ~ 2009)

2012년 SBS 특별기획 《다섯 손가락》

2012년 SBS 일일드라마 《가족의 탄생》[1]

2014년 MBC 주말드라마 《왔다! 장보리》

2015년 MBC 주말 특별기획 《내 딸 금사월》

2017년 SBS 특별기획《언니는 살아있다》

작품의 특징[편집]

김순옥 작가의 작품에서 가장 큰 특징은 악녀가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다는 것이며, 그 등장 인물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MBC 아침드라마 《그래도 좋아!》 : 서명지 (고은미 분)

SBS 일일드라마 《아내의 유혹》 : 신애리 (김서형 분)

SBS 월화드라마 《천사의 유혹》 : 주아란 (이소연 분)

SBS 주말 특별기획 드라마 《다섯 손가락》 : 채영랑 (채시라 분)

MBC 주말드라마 《왔다! 장보리》 : 연민정 (이유리 분)

MBC 주말 특별기획 드라마 《내 딸 금사월》 : 오혜상 (박세영 분)

SBS 주말 특별기획 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 : 양달희 (다솜 분), 구세경 (손여은 분), 이계화 (양정아 분)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은 큰 힘이 되어 줍니다

from http://postnow.tistory.com/36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