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독수공방 박찬호, 부인 박리혜 집안 딸 쌍둥이 "메이저리그 연금 빌딩...

독수공방 박찬호, 부인 박리혜 집안 딸 쌍둥이 "메이저리그 연금 빌딩가격 재산" 공개

[DAY컷] “사랑꾼”…‘빅픽처패밀리’ 차인표·박찬호·류수영·우효광, 인생샷 공개

SBS ‘빅픽처패밀리’ 사랑꾼 4인방 차인표, 박찬호, 류수영, 우효광의 미공개 ‘인생샷’이 공개됐습니다.

SBS 새 예능 프로그램 ‘빅픽처패밀리’가 추석 연휴 방송된 신규 예능 시청률 1위 타이틀과 호평까지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으며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 가운데, 제작진이 ‘사랑꾼 4인방’의 추억이 담긴 미공개 사진을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는데요.

‘빅픽처패밀리’는 ‘살며, 찍고, 나누는, 인생샷’을 콘셉트로 따뜻한 마음과 시선을 가진 네 남자 - 차인표, 박찬호, 류수영, 우효광이 경남 통영의 작은 마을에 사진관을 열고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가 담긴 ‘인생샷’을 찍어주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네 남자의 색다른 케미로 분당 시청률이 11.1%까지 치솟으며 동 시간대 1위를 차지하는 등 화제의 중심에 섰다. 이 같은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보답하고자 ‘빅픽처패밀리’ 제작진은 ‘사랑꾼 4인방’의 추억과 인생이 담긴 미공개 ‘인생샷’을 대방출하며 2회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습니다.

차인표, 박찬호, 류수영, 우효광이 가장 큰 공통점은 ‘사랑꾼 남편’이자 딸바보, 아들바보 ‘아빠’라는 사실이었다. 네 남자는 첫째 날 저녁 시간, 자신들의 러브 스토리를 나누며 더욱 가까워지는 시간을 가졌다. 사랑꾼들의 러브스토리는 이 날 분당 시청률 11.1%로 '최고의 1분'을 기록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습니다.

차인표와 박찬호는 1997년부터 인연을 쌓아오고 있었다. 차인표의 지인의 친구의 이모의 친구가 장모라는 복잡한 인연을 밝혔던 박찬호에 이어 차인표는 박찬호가 처음 박리혜 씨를 만나러 간 자리에 자신이 동행했던 사실을 공개하기도 했다. 차인표가 사랑의 오작교 역할을 위해 도쿄까지 향했던 것 입니다.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는 오래 전부터 이어져온 차인표-박찬호의 우정을 엿볼 수 있는 사진과 어느덧 아빠가 된 두 사람의 과거 '청춘 시절'도 담겨있었다. 이 밖에도 차인표-신애라의 풋풋한 모습이 담긴 사진부터 박찬호와 아내, 세 딸의 모습이 담긴 가족사진까지 두 사람들의 ‘인생’과 ‘추억’이 고스란히 담긴 '인생샷'들이 보는 이들도 미소 짓게 만들었습니다.

또 다른 사랑꾼 류수영은 이 날 방송에서 드라마 ‘투윅스’에서 박하선을 처음 만나 드라마가 끝난 뒤 연인이 돼 결혼까지 하게 된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류수영은 준전문가급 지식과 사진에 대한 관심으로 박하선과 셀프 웨딩 촬영을 했었다고. 류수영이 직접 촬영한 셀프 웨딩 사진과 두 사람의 행복한 순간이 담긴 데이트 사진도 공개됐다. 우효광 역시 추자현과 두 작품에서 만나 “천천히 좋아졌다”며 부부의 연을 맺게 된 사연을 공개했다. ‘추우커플’로 사랑 받은 두 사람의 연애 시절 사진도 공개돼 눈길을 끌었습니다.

오늘(26일) 저녁 방송될 2회에서는 ‘구구단’ 세정이 멤버들을 도와줄 ‘인턴’으로 깜짝 합류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빅픽처 사진관’에 손님인 척 기습 예약 전화를 건 세정의 깜짝 몰카부터 난이도 최상의 ‘돌 사진’ 찍기에 도전한 네 남자의 고군분투기가 그려질 것으로 알려졌다. ‘살며, 찍고, 나누는’ 인생샷을 찍어주기 위해 나선 차인표-박찬호-류수영-우효광의 좌충우돌 사진관 운영기와 ‘구구단’ 세정의 깜짝 등장은 오늘(26일) 저녁 6시 30분, ‘빅픽처패밀리’ 2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박찬호 프로필

메이저 리그, 일본 프로 야구, KBO 리그에서 투수로 활동했던 대한민국의 야구 선수였다. 본관은 충주. 대한민국 선수로서는 최초로 메이저 리그에 진출하였다. 위키백과

출생: 1973년 6월 30일 (박찬호 나이 45세), 박찬호 고향 공주시

박찬호 키: 188cm

타격 위치: 오른손잡이

배우자: 박찬호 부인 박리혜 (박찬호 결혼 2005년–)

박찬호 자녀: 박찬호 딸 박애린, 박세린

부모: 정동순, 박제근

획득 타이틀

1998년 아시안 게임 금메달

연봉 2,400만 원[1] (2012년)

박찬호는 1973년 7월 28일 (음력 6월 29일) 충청남도 공주시에서 태어났다. 처음에는 3루수로써 두각을 보였지만 공주중동초등학교 3학년 때 야구를 시작했다. 공주중학교 3학년 시절 투수로 포지션을 바꿨고, 공주고등학교를 졸업하였다. 1994년 한양대학교 경영학과 2학년 재학 이후 중퇴하여 로스앤젤레스 다저스에 입단하여 한국인으로는 처음으로 메이저 리그에 진출하였다. 메이저 리그에서 17시즌을 활약하는 동안 개인 통산 476경기에 등판하여 124승 98패 2세이브, 평균자책점 4.36의 성적을 기록했다.

박찬호 부인 사진

학력[편집]

공주중동초등학교

공주중학교

공주고등학교

한양대학교 경영학과 (중퇴) (명예졸업)

원래 94년경 첫 출국 당시 당당히 100억 벌어오겠다고 큰소리쳤는데 정확히 10배를 벌어 온 것이다! 이로써 박찬호의 재산이 어마어마하다는 것이 숫자로 드러났다. 다만 추신수가 방송에서 직접 밝힌 적도 있듯 세금과 에이전트비 등의 기타 지출을 감안한 실제 수입은 30~40%까지 줄어든다는 걸 감안해야 한다. 물론 반대로 재태크 성공으로 재산이 늘어난 것도 감안해야 한다.

박찬호 빌딩 가격, 건물로 알려진 빌딩만 해도 75억에 샀는데 2017년 기준 시세가 350억이 넘는다고 한다. 2005년에 결혼하였으며, 슬하에 딸 셋을 두고 있다. 부인은 박리혜 씨로 세계 최고의 요리학교인 미국 CIA(보통 당황하기 쉽지만 예전에 다큐멘터리에도 나왔다...)를 졸업했다고 한다. 일본에서 유명한 부자의 딸로 박리혜가 상속받은 재산이 1조가 넘는다.

박찬호 메이저리그 연금

"나는 65세가 되면 그때부터 죽을 때까지 받을 수 있다"며 "1년에 30만불 정도 된다"고 밝혔다. 또 메이저리그 보험 제도에 대해 "하루 메이저리그에 올라갔다 와도 온 가족도 받을 수 있다. 100%"라고 덧붙였다.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한번 부탁드립니다.

from http://postnow.tistory.com/564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