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준회 키타노 타케시 논란

구준회 키타노 타케시 논란

앞서 아이콘의 구준회가 SNS에서 팬과 설전을 벌여 논란에 휩싸인 바 있습니다.

논란이 되고있는 부분은 해당 SNS게시물이 혐한으로 유명한 일본 배우 키타노 타케시에 관한 것이라는 것입니다.

24일 아이콘 구준회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본 배우이자 영화감독인 키타노 타케시 관련 게시물을 게재했는데요. 구준회는 앞서 키타노 타케시에 관련된 글을 여러 차례 올린 바 있습니다.

이에 한 팬이 "키타노 타케시 혐한 논란 있어요. 관련 글 제발 다 삭제해주세요"라고 댓글로 요청하자, 구준회는 "예술가로써 좋아하는 거에요 싫어요~ 언제나 뭐만 있으면 꽁무니 빼고 다 삭제해야되나요 저는?", "저도 감정이란 게 있으니 존중 해주세요. 제가 예술가로써 좋아하는 거에 아무 문제 없습니다"라며 주장했습니다. 이후 그는 "이래라 저래라 하지마용~~싫어요"라며 댓글을 수정했습니다.

구준회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며 논란의 중심에 섰는데요. 구준회 뿐 아니라 키타노 타케시도 검색어에 올랐습니다.

이후 구준회는 "단체 방송 촬영중이어서 급하게 사과의 말씀을 먼저 드렸다"며 자필 사과문을 게재했습니다.

공인의 신분으로 한번 더 생각 하고 행동 했으면 하는 안타까움이 있습니다.

from http://knurse-issue.tistory.com/4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