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피파4 선수리뷰 조현우

토픽셀프 2018. 9. 25. 11:43

피파4 선수리뷰 조현우

이번 러시아 월드컵으로 인해 인기가 극상승한 선수 조현우입니다.

조현우

출생 : 1991년 9월 25일

신체 : 189cm 76kg

현 대구 FC GK 골기퍼입니다. 조현우 선수의 연봉은 1억원 정도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K리그 선수로서 활약하다 이번 러시아 월드컵으로 인해 그 인기가 깜짝 상승한 선수입니다.

피파4 조현우 1카 스텟표.

비록 16강은 탈락하였지만, 스웨덴, 멕시코, 독일전에서 엄청난 선방을 보여준 선수입니다.

이번 월드컵으로 인해 그 주가가 엄청나게 상승하며, 리버풀 이적 루머까지 돌고 있는 상황에서, 축구 평론가 말을 인용하자면, "골기퍼의 경우 수비 라인의 선수들과 의사소통이 가장 중요한 포지션인데 일단, 아무리 잘한다 한들 언어적인 부분에서 가장 걸리기 때문에 아시아권에 있는 골기퍼들이 해외로 진출하는 경우가 드물며, 또, 군문제가 까지 걸려있어 현실적으로 쉽지 않다" 라는 이야기가 돌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최초의 골기퍼 프리미어 진출이라... 생각만 해도 기쁜 이야기지만 일단 추후 상황을 지켜 볼 필요성이 있겠습니다.

피파4 조현우 게임 플레이 영상.

매치전이 아닌 리그 플레이로 기용 플레이 해보았습니다. 꽤 잘 잡습니다. ㅋㅋ

허나 키퍼로서의 스텟치가 많이 낮은 선수라 팬심으로서 플레이 해봤습니다.

16강전은 탈락했지만 독일전을 승리로 이끌어준 야신 조현우.

덕분에 장마에 습한 더위를 잘~ 날려주었네요. 대한민국 골기퍼 최초로 빅리그로 가서 뛰시길 바래봅니다.^^

from http://gamestory01.tistory.com/5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