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혜성 아나운서, 전현무랑 공개연애?

안녕하세요~ 이혜성 아나운서와 전현무의 사이가 떠올랐습니다.

출처 - KBS2TV

이혜성 아나운서는 KBS2TV에서 방송하는 '신상출시 편스토랑'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전현무와 집에서 떡볶이를 해먹었다며 사이가 궁금해졌습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연예인들이 자신들만의 레시피의 음식을 공개하고, 메뉴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승리하한 메뉴가 전국 편의점에 출시되는 그러한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국산 농산물 사용을 촉진시키고 수익금에 대해서는 결식아동에 기부하면서 좋은 호평을 받고 있는데요.

이 프로그램에 KBS에서는 이미 장금이라고 불리는 이혜성 아나운서가 '혼자 살고있는 절친한 지인을 위한 추억의 밥상'이라며 음식을 선보였는데요.

프로그램에서 2구 가스렌지로 궁중요리를 한상 가득 완성해내며 요리실력을 만인에게 알리게 되었습니다.

출처 - KBS2TV

출연진 모두들 이혜성 아나운서의 실력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고, 아주 효율적으로 요리를 해서 더더욱이나 놀랐다고 합니다.

실제로 이혜성 아나운서는 요리에 관심이 많아서 대학시절 서울대 경영학을 전공하면서 식품영양학을 부전공으로 공부하고, 독학으로 한식조리사 자격증까지 있다고 합니다.

이혜성 아나운서는 뛰어난 머리이기도 한데요. 수능을 3문제 밖에 틀리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렇게 대단한 이혜성 아나운서도 사회에 나가면 그냥 신입일뿐, 사고도 많이 치고 실수도 너무 많이 한다고 남모를 고충을 털어놨다고 하네요.

뿐만아니라 일상생활까지 얘기하면서, 전현무와의 친분에서 미묘한 분위기가 흘렀는데요.

이혜성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라디오 방송에 전현무가 첫 게스트로 출연했던 일, 지난 5월달에 해피투게더4에 출연하면서 전현무와 티격태격 했던 일 등 방송안에서도 이런저런 의심갈만한 일들이 많이 있었다고 합니다.

전현무는 77년생으로 만 42세, 이혜성 아나운서는 92년생이고 만 26세 입니다.

출처 - 동아일보 기사

나이차는 많이 나지만 공통점이 많아 상당히 잘 어울리는 느낌인데요.

어쨋든 지난 11월에 공개 열애를 인정되며 너무 공개적이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하는데 이미 만인들이 시청하는 공개방송에서도 이렇다면 끝난거죠?ㅋㅋㅋ

재밌게 읽으셨다면 소중한 공감 클릭 한번! 눌러주세요^^

위 링크를 통해 구매하시는 상품은 글쓴이의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from http://lucky-info.tistory.com/6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