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37회 손정은 임현주 김정현 현직 아나운서 등판...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37회 손정은 임현주 김정현 현직 아나운서 등판, 임현주 아나운서 MBC 오려고 여섯 번 이직, 서울대 재학 당시 별명 산공과 김태희, 김정현 정해인 닮은꼴 MBC 최종 면접 합격 비법

37회 2019.6.26(수) 오래 기다리셨죠? 드디어 왔습니다. 피라미드를 확실하게 부술 MBC 현직 아나운서들 강림! 우승은 기본! 예능까지 확실히 점령할 그들!

손정은 아나운서 출생 1980년 11월 7일 (만 38세) 소속 MBC 학력 서강대학교 정치외교학과 졸업 사이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임현주 앵커, 아나운서 출생 1985년 소속 MBC 학력 서울대학교 산업공학과 졸업 경력 2013.3 MBC 아나운서 외 3건 사이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김정현 아나운서 출생 1989년 7월 15일 (만 29세) 소속 MBC 학력 서울대학교 독어독문학과 데뷔 2018년 MBC 아나운서

anna_hyunju 꽃 들고 퇴근💐어제 28일 만에 찾아온(크읍..)온전한 휴일이었어요. 하루 푹 쉬고 나니 마음도 평온해지고 에너지가 차올라 씩씩한 월요일을 보낼 수 있었네요. 그런데 표정은 졸려 보여..?

김정현 MBC 아나운서가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 출연해 아나운서 합격 비법을 밝힌다.

26일 방송되는 '대한외국인'은 'MBC 아나운서'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MBC를 대표하는 손정은, 임현주, 김정현 아나운서 등이 출연해 퀴즈 정복에 나선다.

세 사람 중 가장 선배인 손정은 아나운서는 '뉴스데스크'와 '우리말 나들이', 'PD수첩' 등을 진행, 빼어난 실력으로 MBC 간판 아나운서로 입지를 굳혔다. 이에 에이스로 떠오르며 모두의 기대를 한 몸에 받은 그는 "'우리말나들이'는 진행뿐 아니라 연출도 했었다"며 한국어 퀴즈에 대한 남다른 자신감을 드러냈다.

공중파 여성 앵커 최초로 안경을 끼고 뉴스를 진행해 화제가 됐던 임현주 아나운서 또한 지적인 아나운서의 대명사로 꼽히고 있으며, 출연자 중 가장 막내인 김정현 아나운서는 'MBC 아나운서국의 정해인'으로 불리며 뉴스, 교양,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약, MBC 아나운서계의 유망주로 떠오르고 있다.

지식과 끼 모든 것을 겸비한 MBC 아나운서 삼인방의 시작은 어땠을까.

손정은 아나운서는 "서울에서 모두 떨어지고 부산에 내려가 와신상담 칼을 갈며 시험을 준비했다. 그리고 마침내 MBC에 입사할 수 있었다"며 865대1의 경쟁률을 뚫고 입사한 과거를 밝혔다.

이어 임현주 아나운서는 "MBC에 오기 위해 6번 가량 이직을 했다. 면접만 100번 넘게 본 것 같다. 지방 방송, 케이블 방송 모두 거친 뒤 여기까지 왔다"고 고백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반대로 막내 김정현 아나운서는 "저는 다른 곳은 다 떨어지고 MBC만 붙었다"며 선배들과는 다른 독특한 행보를 고백했다. 이에 당시 심사위원이었던 손정은 아나운서는 "김정현 아나운서가 방송 경험이 전혀 없었지만 굉장히 눈에 띄었다. 예능감이 엿보였다"며 김정현 아나운서의 합격 이유(?)를 밝혀 관심을 끌기도 했다.

* '대한외국인' 김정현 아나운서 "다 떨어지고 MBC만 붙어"..합격 이유는? https://entertain.v.daum.net/v/20190625193540967

임현주 아나운서가 '대한외국인'에 출연해 과거사(?)를 고백해 화제다.

26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는 MBC 간판 아나운서 손정은, 안경 뉴스 진행의 선구자 아나운서 임현주, 정해인 닮은꼴 아나운서 김정현이 출연해 MBC 아나운서국의 자존심을 건 퀴즈대결을 펼친다.

서울대학교 산업공학과 출신의 수재인 임현주 아나운서는 안경을 끼고 뉴스를 진행한 최초의 여자 아나운서로 세계적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MC 김용만이 안경을 쓰게 된 이유를 묻자 임현주 아나운서는 “아침 뉴스를 진행하면 새벽 2시 반에 일어난다. 너무 피곤한데 그냥 안경 쓰면 안 될까 생각이 들어서 썼다”며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 이어 그녀는 “퀴즈 풀 때 집중하기 위해 안경을 가져왔다”며 안경을 써 색다른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그녀의 반전 모습은 이뿐만이 아니었다. 임현주 아나운서는 "대학교 때 별명이 산공과 김태희였다"고 당당하게 고백해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만들었다. 함께 출연한 후배 김정현 아나운서는 “저희가 동문이고 비슷한 시기에 학교를 다녔는데 금시초문이다”라며 의문을 제기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에 임현주 아나운서는 “10년 전 얘기다. 요즘은 조보아 씨 닮았다는 얘기를 조금 듣는다”며 귀여운(?) 자신감을 내비쳐 모두를 당황케 만들기도 했다. 임현주 아나운서의 끊임없는 세뇌(?)에 MC 김용만은 그녀를 조보아로 착각하는 실수를 보이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대한외국인' 1대 우승자인 방송인 임현주와 동명이인인 임현주 아나운서는 “방송인 임현주씨 때문에 검색어가 많이 밀렸는데 오늘 뒤집어 보겠다”며 우승에 대한 강한 의지를 드러내기도 했다. 또한 대한외국인 팀에서는 열정의 나라에서 온 멕시코 출신 방송인 크리스티안이 새롭게 합류해 MBC 아나운서 군단에 맞설 예정이다.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 '대한외국인' 임현주 아나운서 "MBC 위해 6번 이직, 면접만 100번 봤다" https://entertain.v.daum.net/v/20190625130611216

'뇌요미' 그룹 블락비의 박경이 '대한외국인'에 출연해 우승에 도전한다.

22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박경은 최근 경기 고양시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진행된 MBC 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대한외국인' 녹화에 게스트로 참석했다.

'대한외국인'은 한국인 5명과 한국에 거주하고 있는 외국인 10명이 한국어와 한국문화에 대한 퀴즈 대결을 벌이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박경은 고정 출연자인 개그맨 박명수, 모델 한현민과 함께 팀을 이뤄 외국인 팀을 상대로 퀴즈 우승에 도전했다.

박경은 아이돌 가수 최초로 '멘사' 회원이 된 연예계를 대표하는 '브레인'이다. IQ 156으로 알려진 그는 지난해 KBS 2TV 퀴즈 프로그램 '1대 100'에 출연해 우승을 차지했으며, 연예계 대표 '뇌섹남'들이 출연하는 tvN 예능 프로그램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에서 번뜩이는 사고로 문제를 척척 풀어내며 '뇌요미'라는 애칭을 얻었다.

명석한 두뇌로 탁월한 문제풀이 실력을 뽐내온 박경이 '대한외국인'에서 어떤 활약을 펼쳤을지 주목된다.

한편 최근 새 앨범을 발표하고 국내 활동을 재개한 걸 그룹 레드벨벳의 웬디와 '엄친아' 가수 레이디 제인도 박경과 함께 게스트로 출연해 퀴즈에 도전한다. 해당 촬영분은 오는 7월 3일 방송될 예정이다. 이에 앞서 26일 방송될 '대한외국인'은 손정은, 김정현 아나운서 등이 참여한 MBC 아나운서 특집을 예고했다.

* [단독]'뇌요미' 블락비 박경 '대한외국인 출격..우승 도전 https://entertain.v.daum.net/v/20190622083007855

박경가수,음악감독

'귀차니스트' 박경, 자신의 음악 위해서는 쉬지 않는다

박경이 전한 #블락비 8주년 #'문제적 남자' #군입대

박경, '귀차니스트'로 1년 만에 컴백한 이유

관련 검색어 손정은 아나운서 남편 서현진 문지애 이재은 배현진 임현주 김수진 손정은 남편 박혜진 차미연 영화배우 손정은 오상진 박성호 서현진 아나운서 허일후 손정은 편입 배우 손정은 손정은 미스코리아 손정은 아나운서 양승은 고민정 김수진 기자 손정은 연기 신동호 영화배우 손정은 전학생 손정의 손정은 결혼 손정은 아나운서 결혼 신동진 손정은 키

관련 검색어 송다은 임현주 마이너 갤러리 김장미 하트시그널 임현주 임현주 아나운서 정재호 오영주 김현우 하트시그널 임현주 몸매 임현주 나이 하트시그널 김도균 임현주 생일 김도균 임현주 목격 배윤경 하트 시그널 서재원 박민영 임현주 변호사 하트시그널 김현우 김도균 하트시그널 임현주 고향 김초롱 아나운서 임현주 김도균 방송인 임현주 임현주 대한 외국인

관련 검색어 김정현 아나운서 고등학교 kbs 신입 아나운서 정해인 닮은 아나운서 mbc 아나운서 김정현 아나운서 고향

관련 검색어 대한외국인 모에카 대한 외국인 김용만 하차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김용만 대한외국인 에바 대한 외국인 존 맥 부모 대한외국인 안젤리나 모에카 안젤리나 다닐로바 대한 외국인 김용만 옥탑방의 문제아들 대한외국인 홍자 대한 외국인 로미나 라디오스타 대한외국인 다니엘 대한 외국인 문제 대한외국인 최현상 대한 외국인 존 맥 대한외국인 조우종 대한외국인 31회 대한외국인 미스트롯 안젤리나 대한 외국인 30회 대한외국인 송가인

신봉선x모에카의 맨발 열정♨ 화끈하게 불태운 '셔터'♪

카카오TV | 2019.06.19 | 재생 횟수 440

대한외국인 36회영상보기

동영상바로보기01:08

성인남녀들이 취득을 원하는 자격증 순위는?

카카오TV | 2019.06.19 | 재생 횟수 300

대한외국인 36회영상보기

동영상바로보기03:18

'누룽밥'의 올바른 맞춤법 표기는?

카카오TV | 2019.06.19 | 재생 횟수 260

대한외국인 36회영상보기

동영상바로보기00:30

[예고] 최종병기 그들이 왔다!

카카오TV | 2019.06.19 | 재생 횟수 211

대한외국인 37회영상보기

동영상바로보기02:19

헌혈의 날을 '13일'로 정한 이유는? (힌트 : 알파벳)

카카오TV | 2019.06.19 | 재생 횟수 180

대한외국인 36회영상보기

동영상바로보기01:21

동물 이름으로 부르는♡ 다양한 각국의 연인 간의 애칭!

카카오TV | 2019.6.19. | 재생 횟수 150

대한외국인 36회 영상보기

동영상바로보기01:06

와인에 찍어 먹는 쿠키(?) 이색적인 이탈리아의 전통 과자

카카오TV | 2019.6.19. | 재생 횟수 140

대한외국인 36회 영상보기

동영상바로보기01:18

'관공서'를 나타내는 도로명주소 표지판은?

카카오TV | 2019.6.19. | 재생 횟수 130

대한외국인 36회 영상보기

동영상바로보기02:02

[ㄴ,ㅇ,?,ㅅ,ㅂ,ㅊ] 규칙에 따라 물음표에 들어갈 단어는?

카카오TV | 2019.6.19. | 재생 횟수 130

대한외국인 36회 영상보기

동영상바로보기02:49

아내가 시댁 어른들 앞에서 '남편'을 말할 때 호칭은?

카카오TV | 2019.6.19. | 재생 횟수 120

대한외국인 36회 영상보기

from http://realtime7.tistory.com/479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