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 확인

2018년도의 추석은 9월 23일 일요일부터 25일 화요일까지입니다. 하지만 26일 대체휴무로 대부분의 회사들은 일월화수 이렇게 쉬는거 같네요.

생각처럼 엄청 긴 휴무는 아니지만 그래도 이런 연휴에는 재미나는 영화를 항상 상영해주곤 하지요! 그래서 오늘은 2018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확인하시고 재밌게 보셨으면 좋겠는데요~

우선 추석휴무의 전날인 9월 22일 토요일의 특선영화 편성표입니다. 제가 재밌게 봤던 마블의 블랙팬서를 시작으로 해서 미녀와 야수, 리틀포레스트, 타이타닉, 염력등을 방영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염력은 정말 재미가 없게 봤었는데 안보는걸 추천해드려요. 리틀포레스트는 재밌습니다.

추석연휴의 시작인날! 이번해에 아주 히트를 쳤던 독전을 시작으로해서 셜록,해적,트랜센더스,남한산성,써니,럭키,복수는 나의 것등의 영화로 편성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독전 정말 추천하는 영화입니다. 카카오페이지에서 종일 볼 수 있다고 하네요.

9월 24일 월요일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입니다. 택시운전사와 미션 임파서블,익스펜더블,쿵푸팬더,군함도,아이 캔 스피크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강철비,범죄도시,불한당등을 방영합니다. 최신것도 있고 오래된 영화들도 제법 보이네요. 범죄도시 강추합니다!

화요일입니다. 리틀 포레스트,부라더,장수상회,그렇게 아버지,쿵푸팬더2,트랜스포머,청년경찰,뷰티 인사이드,스물을 방영합니다.

마지막 날은 이번해 최고 인기를 끌었던 어벤져스와 사랑하기 때문에,검사외전,트롤,채비,천년유혼,신과함께,택시운전사를 방영한다고 하네요! 추석연휴 길지는 않지만 오랜만에 친척 가족들 만나서 맛있는 음식도 드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같이 시간내서 2018 추석 특선영화를 보는것도 좋겠쥬~?

from http://gikim.tistory.com/5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