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강준 이태임 딥키스, 이광수굴욕 동영상 "우리 헤어진거 아니었어?”

'안투라지' 서강준 이태임 딥키스, 이광수굴욕 동영상 "우리 헤어진거 아니었어?”

'안투라지'가 첫 방송돼 이목을 끌고 있다.

4일 방송된 tvN '안투라지' 첫 방송에서는 서강준(차영빈 역)의 이성 친구들이 공개돼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날 방송에서 서강준은 한때 연기 호흡을 맞추며 연인 사이로 발전했으나 작품이 끝난 뒤 이별한 여배우 이태임과 차 안에서 진한 키스를 나눴지만 이내 미련이 없는 언행을 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반면 그는 어린 시절부터 친구들과 함께 하며 배우로 성장했으며 한때 고백했다가 차인 적이 있는 안소희와 재회한 뒤 당시의 감정이 되살아 난 듯 급하게 떡볶이를 사서 선물해 보는 이들의 여심을 자극했다.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이태임은 그렇다 치고 안소희는 꽤나 오래 나오겠다", "오글거리긴 하지만 저 때의 감정을 잘 살린 듯"이라는 등의 반응을 보이며 다음 화를 향한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차세대 스타를 톱스타 반열에 오르게 하려는 남자와 스타인 친구와 인생을 함께 하기로 결심한 세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안투라지'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1시 tvN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이태임 초-중-고 성형전 얼굴 변천사. jpg

이태임 성형전 모습

이태임의 활동 재개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이태임 초중고 졸업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어요!!!

졸업사진 속에서 이태임은 앳된 모습을 보이며 지금과는 다른 순수함이 느껴지네요 ㅋㅋㅋㅋ

뭐 이 정도면 이태임 학창시절에도 예뻤네요~

풋풋하고 수수한 모습에 이목구비는 또렷또렷!!!

그러고보니 클라라 이태임 같은 성형외과 모델이네요 ㅋㅋㅋㅋ

올해 초 해당 성형외과는 클라라를 전속 모델로 발탁했지만 문자 논란으로 파문이 커지자 이태임을 차기 모델로 발탁했다고 하네요. 현재 이태임은 해당 성형외과의 모델로 활동 중!!!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은 큰 힘이 되어 줍니다.

from http://conypro.tistory.com/339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