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시안게임 유도 중계방송 일정 및 채널정보

아시안게임 유도 중계방송 일정 및 채널정보

2018 아시안게임 유도 여자 70㎏급 결승에서 김성연이 은메달을 획득했습니다. 유도선수 김성연은 2013년 세계선수권대회에서 동메달을 딴 한국 여자 유도의 떠오르는 샛별이었습니다. 한국 여자 유도가 암흑기였는데, 4년만에 세계선수권대회에서 메달을 따서 화제가 되었던 기억이 떠오릅니다.

김성연 선수는 아시안게임 유도 여자 70kg급에서 아쉽게 일본 선수인 니조에사키에게 패했지만, 은메달을 확보했습니다. 아시안게임 유도 남자 73kg급 결승에서는 유도선수 안창림 역시 은메달을 획득했는데요.

안창림은 지난 경기에서도 오노에게 패한 경험으로 이번에 이를 갈았고, 오노와의 치열한 맞대결에서 연장전까지 갔습니다. 안창림 선수 정말 최선을 다했지만, 심판의 판정으로 승부가 엇갈렸습니다. 연장전 7분 9초에서 오노 허벅다리 후리기를 절반으로 심판진이 인정하면서 오노가 금메달을 가져갔습니다. 아시안게임 유도 안창림 선수는 억울함에 은메달을 목에 걸고서도 한없이 눈물을 쏟아내어 보는 이들의 안타까운 마음을 자아냈습니다.

지금까지 지난 아시안게임 유도 결과를 확인해보았습니다. 그리고 오는 8월 31일 오전에는 2018 아시안게임 남녀유도 예선전과 준결승전이 펼쳐집니다. 남자유도 90kg 이하, 100kg 이하, 100kg 이상 개인 64강부터 4강까지 중계되고, 여자유도는 78kg 이하 및 이상이 중계될 예정입니다.

이번 2018 아시안게임 유도 중계방송 은 지상파채널에서 SBS에서는 중계되지 않습니다. MBC에서는 오전 10시 40분부터 남녀 유도 예선과 준결승전이 중계되고, KBS에서는 오전 11시에 아시안게임 유도 중계방송이 시작됩니다.

푹 티비 POOQ TV 채널에서는 다음과 같이 아시안게임 유도 중계가 방송될 예정입니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남자 유도에 이어 여자 유도가 쭉 이어서 중계될 예정입니다.

2018 아시안게임 유도 경기 중계 실시간보기, 무료보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from http://mirabilien.tistory.com/5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