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 모아봤어요.

어린아이를 키우고 있다보니 아이를 데리고 영화관에 갈 수도 없고 그래서...

영화를 참 좋아하지만, 영화관에 가는 횟수가 점점 더 줄어드네요.

그래서 그런지 이제는..

설이나 추석 같은 명절 특선영화가 더욱 더 기다려 집니다.

케이블tv 영화채널에서 영화가 상시 방영되기는 하지만,

최신영화는 아닌지라 잘 챙겨보진 않게 되는데요.

그래도 이번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에는 최신영화도 몇작품 들어가 있어 기대가 됩니다.

2018년 올해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 모아봤습니다.

미리 확인하시고 보고 싶은 영화는 날짜와 시간, 채널 체크해두셨다가..

즐감 하시길 바랍니다.

다음에서 검색했더니,

tv채널 뿐만아니라 카카오페이지에서 무료방영해주는 것도 나오네요.

카카오페이지에서 요즘,

괜찮은 영화들을 많이 풀어주는 것 같습니다.

먼저, 9월 22일 토요일

드라마 미스터션샤인의 여주인공 고애신역의 김태리와 류준열이 주인공을 맡은..

잔잔하고 소소한 재미가 있는 영화

리틀 포레스트가 편성되었네요.

토요일 저녁 9시 30분 SBS입니다.

아이 재워놓고 보기 딱 좋은 시간..ㅎㅎ

전 이 영화를 얼마전에 봤는데 꽤 재미있게 봤습니다.

요즘 라이프 트렌드인 소확행을 느낄 수 있는 그런 영화..

맛있는 음식들을 눈으로 즐길 수 있고 농촌의 삶도 느낄 수 있어요.

보고 나면 마음이 훈훈해 지는 기분을 느끼실 수 있으실 듯 합니다.

괜찮은 영화입니다.

9월 23일 일요일

카카오페이지에서 독전이 편성되어 있네요.

보고싶었던 영화인데 찜해둬야 겠습니다.

럭키는 유해진씨가 주인공으로 나오는데..

코믹한 요소가 많이 가미되어 있어서 보는 내내 지루하지 않게 재미있게 봤습니다.

써니는 온가족이 둘러모여, 추석에 보면 딱 좋을 영화죠!!

부모님들과 함께 보기에도 민망한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9월 24일 월요일

오호!! 택시운전사가 카카오페이지에 편성되어 있네요.

이것도 찜해둬야겠습니다.

꼭 보고 싶었던 영화인데 아직까지도 못봤거든요.

국민배우 송강호씨 주연에 가슴아픈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영화 1987을 감명깊게 봤는데...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들은 울림이 크더라구요.

꼭 보고 싶은 영화였는데...

이번 추석에 편성되어서 너무 행복합니다..ㅎㅎ

군함도도 막대한 제작비가 들어간 큰 스케일의 영화라고 알고 있는데,

이번 추석에 봐야겠습니다.

9월 25일 화요일

이 날은 본 영화가 많이 있네요.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 재미있게 봤습니다.

또래의 아이를 키우고 있어서 그런지 크게 공감하며 봤습니다.

스물도 재미있게 봤구요.

청년들의 이야기가 담긴 영화를 좋아하는 편인데...

딱! 제가 좋아하는 류의 청년 영화..ㅎㅎ

유쾌하게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추석연휴 마지막날인 9월 26일 수요일

SBS에서 신과함께1 죄와벌이 편성되어 있네요.

최근 본 영화 중 가장 재미있게 본 영화인데...

다시 한번 보고 싶은 영화이기도 합니다.

이 영화를 본 후에 제 가치관이 조금은 달라졌다고 해야할까요? ㅎㅎ

사후세계에 대한 생각이 조금 바꼈다고 해야할까요?

지옥에 가지 않기 위해서..

조금 더 열심히, 조금 더 착하게 살아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더라구요..ㅎㅎ

여튼,

이번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 모아봤는데 어떠신가요?

보고싶은 영화 한두개쯤은 있으시죠?

맛있는 것도 많이 드시고, 재미있는 영화도 보고,

풍요로운 추석연휴 만끽 하시기 바랍니다.

from http://lifegoesoning.tistory.com/11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