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윤정 이승철의 내가 많이 사랑해요 박보검과 등장

신인 배우 고윤정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1월 15일 카카오페이지는 공식 SNS를 통해

이승철, 박보검, 그리고 배우 고윤정이 참여한

웹툰 '달빛조각사' OST '내가 많이 사랑해요'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었다.

또한 1월 20일 오후 6시 에는 이승철의

‘내가 많이 사랑해요’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했다.

‘내가 많이 사랑해요’는 이승철의 싱글 앨범에 수록된 곡이며

웹툰 ‘달빛 조각사’의 OST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박보검은

배우 고윤정과 연인으로 등장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박보검은 부드러운 미소와 애틋한 눈빛을 표현해내며

감미로운 곡의 분위기와 호응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또한, 뮤직비디오 마지막에 나오는 박보검의

‘내가 많이 사랑해요’ 내레이션은 보는 이들의 감성을

더욱 자극하며 곡의 매력 속에 빠지게 한다.

한편, ‘내가 많이 사랑해요’는 프로듀서 도코(DOKO)가

작사, 작곡했으며, 뮤직비디오는 이래경 감독이 연출했다.

앞서 지난 15일에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는

박보검 특유의 감성 연기와

이승철의 감미로운 목소리의 조합으로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유발했었다.

고윤정은 최근 SNS에서 청순함의 대명사로 통한다.

특히, 전지현, 서지혜, 탕웨이 등 유명 배우와

닮은 꼴로도 유명한 고윤정은 청순미와

개성적인 분위기로

데뷔한 지 1년도 되지 않은 신인이면서도

CF계의 스타로 떠올랐다.

고윤정은 지난해 3월 방송된 tvN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고 당시 공개된 일상 사진이 화제가 됐었다.

1996년생으로 올해 나이 스물다섯살 이다.

이번 박보검 뮤직비디오 외에도 10cm ‘그러나’,

페토메코 ‘No. 5(Feat. Crush)’,

육성재 ‘고백’등 여러 뮤직비디오에서도

특유의 청순한 분위기를 보여줬다.

최근에는 인기의 척도인

sk 텔레콤 광고모델로 까지 출연했다.

고윤정은 167cm의 적당한 키에 비율이 좋아 여러 분야에서

촉망받고 있다.

from http://bok-ji.tistory.com/35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