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홍상수 김민희 임신

토픽셀프 2020. 1. 20. 21:45

홍상수 김민희 임신

홍상수 김민희 임신

홍상수 감독과 김민희가 임신을 하였다는 임신설이 제기되자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홍상수 김민희 임신을 취재했던 한 기자는 "김민희 씨가 5월 달에 임신했다는 소문이 있었다. 확인차 따라갔는데 임신으로는 보이지 않았다"고 홍상수 김민희 임신설을 일축 하였습니다.

최근에는 두 사람이 거주중인 아파트 미사리 주변을 자주 산책한다는 데이트 목격담이 들려오고 있다고 하는데요, 또한 김민희 부모님의 자택 주변에 소재한 마트에서 홍상수와 김민희가 함께 장을 보는 모습이 눈에 띄기도 한다고 합니다.

홍상수 감독은 지난 2015년 자신이 연출한 영화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에 출연한 여배우 김민희와 불륜설이 불거졌는데요, 이후 2016년 11월 홍상수는 아내 A씨에게 이혼 소송을 제기했으나 아내가 서류 수령마저 거부 이혼 의사를 밝히지 않아 지금 현재도 김민희와 불륜중 입니다.

홍상수 감독은 아내와 이혼 재판을 진행하였으나 지난 6월 서울 가정법원은 이혼 유책 사유자는 이혼을 청구할 수 없다며 이를 기각시켰는데요, 홍상수 감독이 김민희와의 불륜 때문에 혼인 관계 파탄의 주된 책임자인 만큼 이혼을 요구할 수 없다는 것이 당시 법원의 판결이였습니다.

홍상수는 재판에서 패소 한 뒤 "판결에 대해 항소하지 않겠다"는 입장을 밝혔는데요, 재판에서는 졌지만 한 변호사는 홍상수와 김민희의 불륜에 대하여 "현행법상 두 사람의 만남을 저지할 수 있는 방법은 없다"고 말하였습니다.

from http://inspeed.ireland16.site/20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