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골경찰 시즌2 이정진 트와이스 쯔위 사진 찍다 작가급 사진 실력 인정...

MBC 에브리원의 '시골경찰'이 시즌2로 돌아왔습니다. 특히 이번 '시골경찰 시즌2'는 기존 시즌1에서 활약했던 신현준과 오대환에다가 최민용과 이주승을 대신하는 이정진과 이재준의 활약이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그 중 개그맨 이경규가 '비주얼 덩어리'라고 명명하기도 했던 비주얼 배우로도 유명한 배우 이정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해요.

배우 이정진은 2007년 MBC 드라마 '9회말 2아웃'에서의 변형태 역, 2014년 SBS 드라마 '유혹'에서의 강민우 역, 2016년 tvN 드라마 'THE K2'에서의 재벌 2세 최성원 역 등 있는집 자제 역이 딱 어울리는 배우인데요. 특히 배우 이정진이 걸그룹 트와이스의 멤버 쯔위 사진을 찍어서 유명세를 얻었던 사진작가 활약상을 중점적으로 소개해드릴게요.

올해 나이 마흔, 배우 이정진

배우 이정진은 1978년 5월 25일 서울에서 태어났습니다. 딱 봐도 서울 출신같은 것은 이변이 없는 태생인데요. 1978년생이면 올해 나이 딱 40살인데요.

대배우 백윤식의 아들 배우 백도빈, MC이자 개그맨 정형돈, 요즘 '미운 우리 새끼'에서 맹활약중인 H.O.T. 출신 가수 토니안, 양꼬치엔 칭따오의 배우 정상훈, 가수이자 배우 은지원, 감초 연기로 인기가 많은 배우 김인권 등등이 이정진과 동갑내기 1978년생 올해 나이 마흔살의 연예인들이네요.

김효진, 정유미, 류현경 등과 한양대 연극영화과 02학번 동기

이정진은 대학을 두 번, 아니 두 곳을 다녔어요. 원래는 연기에 관심이 없던 시절 건국대 원예학과를 다녔는데요. 졸업작품을 준비하다 연예계 선배의 눈에 띄어 모델 활동을 권유받아 패션 모델로 데뷔를 하게 됩니다.

모델 활동과 함께 연예인 활동을 준비하며 본격 연기자 데뷔를 위해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에 재입학을 하게 되는데요. 이른바 한양대 연극영화과 02학번 동기들인, 배우 김효진, 정유미, 류현경 등과 함께 연기자 수업을 받게 됩니다.

그 중에서 학창시절 CF 활동으로 이미 얼굴을 알렸던 김효진을 제외하고, 모두 한양대 연극영화과 02학번 입학 이후 스타가 된 케이스인데요. 그 중 이정진은 한양대 연극영화과 1학년 시절이던 2002년에 양동근, 임창정 주연의 영화 '해적, 디스코왕되다'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며 스타덤을 키우게 됩니다.

이정진 트와이스 쯔위 사진 찍어 숨겨둔 사진 실력 드러난 사연?

재밌는 에피소드인데요. 배우 이정진은 충무로에서 인간관계도 좋은 마당발 이미지에, 농구에서부터 골프 등의 스포츠 실력도 뛰어나고 특히 틈틈히 익힌 사진 실력은 개인전을 열 정도로 인정받는 취미라고 합니다.

배우 이정진의 이런 사진작가로서의 실력은 평소 취미 수준으로만 묻혀 있었지만, 과거 JYP 소속으로 소속사 사장님인 박진영을 비롯해서 2PM 등과도 친분을 유지했다고 하는데요.

그런 배우 이정진이 2016년 JYP를 떠나 자신만의 회사를 만들어 독립을 했는데도 JYP는 소속사 이전에 대한 불협화음은 고사하고 축하를 해주는 등 배우 이정진의 앞날을 축하해줬고, 그런 JYP를 위해 이정진은 고마움을 표시할 게 없을까 하다 자신의 취미를 살려 JYP 후배 걸그룹 트와이스의 사진을 찍어주게 됩니다.

그 중 특히 트와이스 쯔위의 사진이 감각적인 청순 가련형의 신비로운 이미지로 네이버 폴라에서 인기를 끌었고, 트와이스 쯔위 폴라 사진을 찍은 사진작가가 바로 배우 이정진이었다는 사실이 공개되며 큰 화제가 되며 실시간 검색어에 오를 정도로 사진 실력이 드러나게 되었죠.

시골경찰 시즌2로 예능감 폭발중

그리고 배우 이정진은 이번 MBC 에브리원의 인기 예능이자 두 번째 시즌으로 금위환양한 '시골경찰 시즌2'에서 역시 모델 겸 배우인 이재준과 함께 출연하며 예능감을 선보이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지난 2017년 11월 20일 첫번째 방송을 내 보낸 '시골경찰 시즌2에서 이정진은 경북 영주시 무섬마을을 배경으로 시골 마을의 치안을 책임지는 인기 스타 미남 순경으로 출연중이며, 특히 순경 이정진은 동료 시골경찰들의 식사를 책임지는 살림꾼의 모습을 보이며 믿음직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순경 이정진이 ​식대를 포함한 3일치 생활비 20만원으로 꼼꼼하게 계획을 세워 장을 보고, 고단한 경찰 업무에 지친 동료들을 위해 식사 준비를 하는 자상한 살림꾼으로서의 모습이 이른바 '영주댁'으로서 배우 이정진의 매력을 살려내고 있답니다.

이번 '시골경찰 시즌2' 출연을 위해 진짜 경찰학교에서 수갑 사용법, 삼단봉 사용법 등 경찰이 배워야하는 다양한 기술을 이수 받으며 진짜 경찰로서의 역할수행을 위한 열정을 보이기도 했다는 이정진인데요. 평소 드라마에서 보였던 있는집 자식 모습이 아닌 훈훈한 인간미 넘치는 모습이라 정감이 많이 가네요.

from http://stayposi.tistory.com/12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