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차현우 황보라 나이차이

토픽셀프 2018. 8. 17. 13:18

차현우 황보라 나이차이

차현우 황보라 결혼? 차현우 황보라 나이차이와 차현우 출연작, 차현우,하정우 성이 다른이유는?

배우 하정우가 동생 차현우와 황보라의 결혼 계획을 언급하며 '차현우 황보라'에 대한 화제가 그어느때보다도 높은데요.

- 차현우 황보라 커플-

실제로 30일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는 하정우가 게스트로 출연해 영화 ‘신과함께-인과 연’(이하 ‘신과함께2’)의 소개와 함께 자신의 근황을 전했습니다.

<<신과함께2는 어떤 영화일까?>>

[이전글] - 신과함께2 예고편 개봉일 배우

이날 하정우는 현재 연애 중인지 묻는 질문에 “요즘 연애는 안 한다. 비수기”라고 대답하며 연애에 대한 대답을 피했는데요, 반대로 동생 차현우에 대해서는 “남동생은 결혼을 앞둔 여자친구가 있다”며 황보라와의 결혼을 암시했습니다.

이렇다보니, 황보라 나이, 차현우 나이 등에 대한 연관검색어들이 생기고 두 커플의 나이차이 등에 대한 관심도 많아지고 있는 상황이죠. 심지어 사주까지도 등장하네요. 참고로 황보라와 차현우의 나이는 3살 차이로 차현우의 나이가 3살 많습니다. 세세한 나이정보는 아래 프로필에 말씀드리겠습니다.

또한, 우연일까요? 이날 황보라 역시 tvN 드라마 ‘김비서가 왜그럴까’ 종영 인터뷰 도중(봉세라 역할을 연기했죠) 연인인 차현우와의 결혼에 대해 “확신이 든다”고 말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올해 2번째 작품을 마무리한 그녀는 차현우에 대한 애정 표현 및 감사를 잊지 않았다고 전해집니다.

황보라와 차현우는 지난 2014년 열애설을 인정하며 공개 열애를 시작한 커플입니다. 벌써 6년째 열애인데요. 그럼 황보라 나이, 차현우 출연작/본명/학력, 김용건 아들, 하정우 등에 대해 확인해보겠습니다.

<<황보라 프로필 나이>>

2003년 SBS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황보라는 2005년 팔도 컵라면 ‘왕뚜껑’ 광고에 출연하여 국민적인 지명도를 얻었죠. 특히 왕뚜껑 CF에서 귀엽고 개성있는 외모로 주목을 받아 "뚜껑걸"이라는 별명을 얻은 배우입니다. 연예계에 데뷔하게 된 이력도 특이한데요, 차태현의 부산 사인회에 참석했다가 연예계 관계자에게 발탁되어 배우가 되기로 결심한 황보라는 부산 대명여고 2학년 때 서울로 전학하였다고 합니다. 원래는 어릴 적 예술고등학교 진학을 목표로 했는데, 일반고로 가게 되었다 하네요.

이름 : 황보라(黃寶羅)

나이 : 1983년 10월 2일 (황보라 나이 34세)

고향 : 부산광역시 금정구

황보라 학력

동상초등학교-학산여자중학교-대명여자고등학교(전학)→진선여자고등학교-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

몸매 : 황보라 키 164cm, 47kg O형

소속사 : UL엔터테인먼트

종교 : 개신교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배우 하정우의 친동생 차현우와 6년째 열애중인데요, 결혼 계획을 묻는 질문에 아직 구체적인 계획은 없지만 하게 되면 그분과 하게 되지 않겠냐고 답하면서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황보라의 작품활동을 보면 2014년 7월 판타지오로 소속사를 옮겼다가, 2016년 2월 JTBC 드라마 욱씨남정기 출연을 앞두고 UL엔터테인먼트로 이적했습니다. 이후 2017년 가을 MBC 드라마 보그맘에서 구설수지 역할을 맡아 귀여운 푼수 역할로 유명해졌습니다.

황보라의 외모는 11세 아래의 배우 설리와 닮았다는 이야기가 꽤 있고, 미국의 여배우 아만다 사이프리드와 매우 닮았다는 설도 있네요.

-위에서부터 황보라 설리 아만다 사이프리드 -

<<하정우 동생 차현우 프로필>>

차현우 (본명 김영훈)

나이 : 1980년 2월 9일 (차현우 나이 38세)

신체 : 181cm, 78kg | A형

그룹 : 예스브라운

가족 : 아버지 김용건, 형 하정우

데뷔 : 1997년 예스브라운 정규 앨범 'Innovation'

<<차현우 출연작>>

가수 출신 차현우는 영화 ‘유앤유’(2008), ‘내사랑 내곁에’(2009), ‘퍼펙트 게임’(2011), 드라마 ‘로드 넘버원’(2010), ‘대풍수’(2012~2013) 등에서 열연한 배우로 원로 배우 김용건의 둘째 아들이며, 배우 하정우의 남동생입니다.

<<황보라 연인 차현우, 兄하정우·父김용건…성씨 다른 삼부자, 이유는?>>

누리꾼들은 ‘세 사람은 왜 성이 다를까’, ‘누가 진짜 성(姓)을 사용하고 있을까’ 등의 궁금증을 표하고 있는데요.

이는 하정우와 차현우가 예명(藝名)을 사용해서 나타난 현상입니다.

실제로 아버지 김용건을 제외한 두 사람은 본명 대신 예명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하정우의 본명은 ‘김성훈’이며, 차현우의 본명은 ‘김영훈’입니다.

하정우는 과거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 “본명 김성훈은 배우의 이름으로 너무 심심한 것 같아 예명으로 활동하게 됐다”라고 밝힌 이력이 있죠..

from http://worldnewspread.tistory.com/7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