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암수살인 뜻 암수살인 예고편 암수살인 실화 유가족

암수살인 뜻은 암수범죄 즉 피해자는 있지만 신고도 시체도 수사도 없어서 세상에 알려지지 않았던 사건을 바탕으로 한 것입니다. 암수살인 영화 속 감옥에서 추가 살인을 자백한 살인범과 사건을 쫓는 형사의 이야기를 다룬 범죄 실화극으로 암수살인의 뜻은 간단히 살펴보면 이렇습니다.

암수살인 예고편은 CGV 페이스북을 통해 예고편을 최초 공개하였습니다. 암수살인은 감옥에서 7건의 추가 살인을 자백하는 살인범, 자백을 믿고 사건을 쫓는 형사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범죄실화극을 그리고 있습니다. 암수살인 예고편에서는 살인혐의로 수감된 '강태오'가 7건의 살인을 자백하며 강렬하게 시작됩니다.

이 영화 암수살인 실화를 바탕으로 연출된 작품입니다. 추격자, 거북이 달린다에서 형사역할을 맡은 김윤석 배우가 이번에도 형사 역할을 맡아서 기대가 됩니다. 또한 신과 함께 1,2에서 뛰어난 연기를 보여주었던 주지훈 씨도 출연하여 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암수살인실화인만큼 우리에게 더욱 더 와닿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암수살인 영화는 개봉을 앞두고 논란에 휩싸이고 있습니다. 실화를 소재로 삼은 작품이며 유가족의 동의를 구하지 않았고 제작사 측은 유가족에게 공식 사과하였다고 합니다. 피해자 유가족 동의를 구하는 과정에 부족한 부분이 있었고 그 부분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용서를 구한 상태입니다.

from http://isfos.tistory.com/18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