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성철 동호아버지 사진 아들 이혼소식 인정 DJ동호 합의이혼 심경발표

또한 두사람에엔 아엘. 아들이 있어 서로 나쁘게 헤어진건 아니며 양육에 있어 부모로서 책임을 다해야 하다보니 아이는 엄마가 키우는게 낮지 않겠나 해서 엄마가 키우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아이는 아빠 동호와 전부인사이를 왔다 갔다 하는 듯 하고 주 양육권은 아내가 가지고 있는 듯 보입니다.

신성철 대표의 아들 동호는 2015년 1월 한살 연상의 지금 아내와 결혼하여 이듬해 5월 아들을 출산했고 그당시 20살이라는 어린나이여서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티비프로그램에 동호의 아버지와 어머니가 한번 출연하신 적이 있었는데 이른 결혼에 대해 두사람이 좋다고 해서 결혼하게 해줬었다고 이야기 한적 있습니다.

당시 속도위반 사실을 인정하지 않다가 출산 후 속도위반 사실을 밝혀 안좋은 눈초리를 받은건 사실입니다. 동호의 근황에 대해 아버지 신대표는 연예예 복귀소식은 전혀 생각이 없는 걸로 알고 있다며 DJ를 하면서 자유롭게 살고 싶어한다고 전했습니다. 실제 동호는 현재 일본에서 머물며 사업과 DJ활동을 병해중이라고 합니다.

동호는 이혼소식이 보도된 직후 본인의 SNS 인스타그램에 직접 이혼에 입장을 발표했습니다. "오늘 기사로 많은 분들께 걱정 끼쳐드려 죄송하다. 아들과 애기엄마를 위해서 조용하게 넘어가려고 노력했는데 결국 기사가 나오고 말았다"

" 성격차로 이혼을 결정을 결정하게 되었고 합의이혼의 모든 서류 처리가 끝난 상태이며 앞으로 부부로서의 관계는 끝이 났지만 한아이의 부모로서의 책임은 끝까지 다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from http://ddoahmom.tistory.com/239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