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전효성 과거사진은

토픽셀프 2019. 12. 30. 04:13

전효성 과거사진은

가수 전효성 과거사진은?

가수 전효성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어쩌다 마주친'에서 마카롱 먹방을 했다고 합니다. 요즘 가수 활동밖에도 MC, 연기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전효성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가수 전효성의 과거 졸업사진 모습들과 데뷔 초 사진까지 보실까요?

먼저 가수 전효성의 프로필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본명 전효성이며 1989년 10월 13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0살이네요. 키 159cm, 몸무게 46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가족 관계는 어머니, 언니, 여동생이 있으며 학력 사항은 교동 초등학교, 용암 중학교, 압구정 고등학교, 인하대학교 연극영화과, 우석대학교 공연예술뮤지컬학과라고 해요. 소속사 JHS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종교는 가톨릭이네요.

전효성 직업 배우 겸 가수로 아이돌 걸그룹 시크릿 멤버입니다. 포지션 리더 큰언니라고 하네요. 과거 어린시절부터 춤추고 노래하는 것을 좋아했으며 중학교 시절에는 댄스 동아리 리더를 맡았습니다. 고등학교 시절에는 오디션을 봤는데 1차 합격만 했다고 합니다. 2차에서 탈락을 했지만 눈여겨 본 회사 관계자가 엠넷 '배틀신화' 참가 권유를 했다고 해요. 그래서 참가를 하면서 우승을 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걸그룹 '오소녀' 연습생 생활을 하다가 무산이 되면서 걸그룹 '시크릿'으로 데뷔를 했네요.

가수 전효성의 과거 졸업사진 모습을 보니 너무 풋풋한 모습입니다. 지금과 크게 다르지 않은 모습으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지금도 훈훈한 동안 얼굴과 완벽한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네요.

가수 전효성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얼굴, 키는 안 보며 오직 사람 됨됨이를 본다고 했네요. 그리고 가수 전효성은 많은 연예인들의 이상형으로 꼽힌 적이 많습니다.

가수 전효성은 상큼한 미소가 매력적인데요. 잇몸이 보이며 활짝 웃는 모습이 돋보입니다. 그리고 탄탄한 허벅지로 많은 살을 받았는데요. 지금은 다이어트 후 더욱 슬림한 허리 라인, 허벅지 라인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또 화려한 메이크업도 화장끼 없는 쌩얼 모습도 모두 아름답네요.

가수 전효성은 이번에 또 연기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웹 드라마 '내 마음에 그린'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전효성은 출연진들과 친근하게 지내면 촬영장에서 분위기 메이커라고 해요. 드라마 '내 마음에 그린'은 친환경 소비문화 확산을 위해 한국환경산업기술원에서 제작한 공익 웹드라마입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겸 가수 전효성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즐거운 포스팅이었기를 바라며 내일도 기대해 주세요! 항상 감사합니다.

★강한나 몸매와 여러이야기들

★전소민의 과거와 성형에 대해

★신소율 몸매와 여러 이야기들

from http://lovelove99.tistory.com/19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