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끼줍쇼’ 함소원 고백, 강호동 둘째 계획 민망? "부인 이효진 아들...

‘한끼줍쇼’ 함소원 고백, 강호동 둘째 계획 민망? "부인 이효진 아들 강시후 나이 실제키 혈액형" 프로필

함소원 고백

함소원 고백, 함소원 “둘째 시도 중”→강호동 혼자 19금 상상

함소원이 둘째 계획을 고백했다.

27일 방송된 JTBC ‘한끼줍쇼’에는 이진혁과 함소원이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이날 함소원과 이진혁은 본격적인 ‘띵동’ 도전에 앞서 동탄신도시의 동네를 둘러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 과정에서 함소원은 솔직한 발언으로 MC들을 당황시켰습니다.

강호동의 “둘째 계획이 있냐”고 물었다. 함소원은 “둘째 계획 시도 중”이라고 고백했다. 망설임없이 말하는 함소원에 강호동은 민망한 듯 “‘계획 중이다’ 정도가 어떠냐”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고 합니다.

강호동 소믈리에

'신서유기7' 강호동, 소고기 부위 맞히기 '소믈리에' 완벽 성공 '리스펙'

'신서유기7' 강호동이 소믈리에 미션에서 고기 장인 다운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8일 오후 방송된 tvN '신서유기7'에서는 강호동이 소(牛)믈리에 미션에 도전해 소의 부위를 맞히는 미션에 도전했습니다.

이날 용볼 대방출의 시간이 돌아왔고, 나영석 피디는 "한 분, 한 분이 미션에 도전해 성공하면 소원을 이뤄드리겠다"고 했다. 이에 강호동은 EDM 기계, 이수근은 중고 스쿠터, 은지원은 게임용 의자, 규현은 전동 리클라이너 소파, 송민호는 작업용 의자, 피오는 건강검진을 각각 소원 목록으로 빌었습니다.

소(牛)믈리에 미션에 도전한 강호동은 상당히 어려워했고, 나영석 피디는 어떤 소고기 부위가 있는지만 알려줬다. 이후 강호동은 3번 등심을 맞혔고, 이어 2번이 안심, 1번이 채끝이라고 결정했다. 그 결과, 모두 정답과 일치했고, 맛도 안 보고 눈으로 다 맞혔습니다.

모든 소고기 부위를 완벽하게 맞힌 강호동은 1성구 미션에 성공했고, "드디어 얼굴에 피가 돈다"며 좋아했습니다.

강호동 눈물

'강식당3' 강호동, 20년 팬 사연에 눈물·음식값 대신 계산…新메뉴 론칭

강호동은 이날 자신의 20년 팬이라는 모자(母子) 손님과 만났다. 어머니는 "한참 아팠는데 '1박2일' 보면서 병상에서 일어났다. 내 버킷리스트 중 하나가 강호동 만나는 거였다. 눈물이 날 거 같다"며 기뻐했다. 이어 "강호동만 보면 진짜 힘이 난다. 아프면 아들이 강호동 나오는 프로그램 틀어주고 그랬다. 소원 풀었다"며 환한 미소를 지었다. 이에 강호동은 어머니의 손을 꼭 잡으며 "계속 기운 더 드리겠다"며 고마움을 드러냈습니다.

주방으로 돌아온 강호동은 "갱년기 아닌데"라며 어머니 팬 앞에서 꾹 참았던 눈물을 쏟아냈다. 이 같은 상황을 모르는 멤버들은 음식을 만들면서 오열하는 강호동의 모습을 보고 당황해 웃음을 유발했습니다.

강호동은 이후에도 어머니 팬에게 대접하고 싶다며 은지원에게 미리 말해 음식값을 계산을 대신했고, 밖까지 따라 나가 배웅해 훈훈함을 안겼습니다.

설거지 총 책임자 '설총' 이수근은 설거짓거리가 없는 시간에는 홀로 나가서 손님들과 함께했다. 그는 각 메뉴에 얽힌 스토리를 설명하고, 깨알 인터뷰를 하는 등 '강식당'의 분위기를 한껏 더 띄웠습니다.

그러나 홀 매니저 은지원은 "홀 돌아다닐 거면 옷이라도 똑바로 입고 다녀라. 해적도 아니고 멀리서 보면 바지 안 입은 사람 같다"며 칼같이 지적해 폭소케 했습니다.

또 은지원은 이수근이 잠시 화장실에 간 사이 설거지통을 확인한 후 "설거지가 200그릇이 들어있다"고 멤버들에게 소문냈다. 이를 들은 강호동은 "'설총' 토낀 거 아니냐"며 찾았고, 뒤늦게 나타난 이수근은 "자리 비웠다고 너무한 거 아니냐"고 토로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이날 본사에서는 마지막 영업을 앞두고 긴급회의를 소집, 멤버들에게 이제까지 메뉴 중 가장 하고 싶은 요리를 만들어 판매하라고 지시했다. 이에 멤버들은 각자 만들고 싶은 메뉴를 고민했고, 이수근은 "다들 입조심 해라"라고 경고했습니다.

백종원 강호동

‘강식당2’ 백종원 잔소리+초밀착 코칭…강호동 역대급 멘붕 예고

tvN ‘강식당2’(연출 나영석 신효정)에서 강호동의 역대급 멘붕이 예고됐습니다.

지난 주 방송된 tvN ‘강식당2’에서는 식당을 깜짝 방문하는 백종원의 모습이 그려졌다. 전화로만 알려준 냉국수 레시피가 걱정되어 찾아온 것. 냉국수를 맛본 백종원은 순식간에 맛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비법을 알려줬고, 식사도 못한 멤버들을 위해 즉석에서 제육덮밥을 선사하는 스윗함을 보였다고 합니다.

28일 방송되는 tvN ‘강식당2’에서는 1대 제자 강호동을 향한 백종원 ‘쓰앵님’의 초밀착 가르침이 이어진다. 지난 주 선보인 신메뉴인 비빔국수의 레시피 또한 공개될 예정. 하지만 왜인지 모르게 백종원의 일대일 코칭과 잔소리가 이어질수록 강호동은 더욱 멘붕에 빠졌다는 후문. 강호동이 멘붕에 빠지고, 이를 극복해나가는 과정이 시청자들에게는 큰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또한 이날 신메뉴 파르페의 추가로 서빙에 설거지까지 맡아 하는 디저트부 은지원과 송민호 역시 시련을 겪고, 안재현은 백종원으로부터 아이들용 신메뉴를 전수받아 요리에 도전한다. 이 와중 멤버들이 없는 숙소에 누군가가 찾아온다고 해 그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키운다고 합니다.

한편, tvN ‘강식당2’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10분에 방송 됩니다.

강호동 프로필

대한민국의 전 씨름 선수이자 개그맨, MC이다. 위키백과

출생: 1970년 7월 14일 (강호동 나이 48세), 강호동 고향 진주시

강호동 키: 182cm 180cm, 108kg[6], O형

발 사이즈: 300mm

배우자: 강호동 부인 이효진 (강호동 결혼 2006년–)

소속사: SM C&C

가족: 아들 강시후 2남 3녀 중 막내[7],

배우자 이효진(1979년 생), 아들 강시후(2009년 생)[8]

본관(本貫)은 진주이고, 진주강씨 박사공파 27세손 鎬(호)자 항렬이다. 태어난 곳 또한 진주시[13] 이반성면[14]으로, 학교는 씨름부가 있는 마산에서 쭉 다녔다. 산호초등학교, 마산중학교, 마산상고[15] 씨름부를 나온 후 대한체육과학대학 격기지도학과를 중퇴했다.

병역은 과체중으로 제2국민역이 되었는데 그 당시 130kg가 넘는 체중이라서 군복무에서 제외되었다. 그래서 공포의 쿵쿵따에서 예비군 특집을 하자 혼자 민방위 복장으로 나오는 위엄을 보였다. 살은 MC가 되고 나서 운동을 관두고 자연스럽게 살이 빠졌는데 그래도 105kg이다.[16]

2018년 8월 10일에 아버지가 지병으로 별세했다. 안타깝게도 강호동 본인은 신서유기 시즌5 촬영차 홍콩에 나가 있어서 임종을 지키지 못했다고 한다. 이후 긴급 귀국한 강호동은 본인의 뜻에 따라 장례를 가족, 친척과 함께 조용히 치른다고 한다.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 부탁드립니다.

from http://todaynew.tistory.com/11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