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용필 생방송 조용필 콘서트 조용필 나이 마이너갤러리 노래

조용필 생방송 출연이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19일 MBC FM4U 두시의 데이트에서 가수 조용필의 데뷔 50주년 기념 특집으로 꾸며졌습니다. 가수 김종서와 음악평론가 임진모가 게스트로 출연하여 조용필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고 FM4U는 개국 기념 특집으로 낮 12시부터 오후8시까지 8시간 연속 생방송을 진행합니다.

8시간씩이나 생방송하는 이유는 바로 조용필 그 위대한 여정 특집을 진행하기 위해서입니다. 조용필은 오후 6시부터 배철수의 음악캠프 게스트로 출연하는데 2시간동안 인터뷰에 나서게 됩니다. 조용필 생방송이 화제가 되는건 바로 15년만의 생방송 출연이기 때문입니다.

조용필은 1968년 그룹 애트킨즈 멤버로 데뷔하여 이후 조용필 노래 명곡 촛불, 모나리자, 킬리만자로의 표범, 고추잠자리, 여행을 떠나요, 돌아와요 부산항에, 바운스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긴 대한민국 전설의 가수 입니다. 데뷔후 50년간 19개의 정규앨범을 발표하였고 지금도 음악활동을 하고있는 음악계의 대 선배입니다.

조용필 나이는 1950년 3월 21일생이며 조용필고향은 경기도 화성시, 현재 소속사는 YPC프로덕션입니다. 포털사이트에 조용필을 검색하면 조용필 마이너갤러리가 연관 검색어로 뜨는데 디시인사이드 마이너갤러리 조용필을 찾아 들어가면 다양한 정보와 대화를 볼 수 있습니다.

from http://coconism.tistory.com/16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