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현정 정기선 최근모습 남편폭행 정대선 이혼 진실

노현정 정기선 최근모습 남편폭행 정대선 이혼 진실

현대 가로 시집간 노현정이 최근모습을 드러내 다시한번 주목받고 있습니다.

남편은 정대선 현대 비에스엔씨 사장이며, 노현정은 16일 오후 고 정주영 현대그룹 명예회장의 부인 고 변중석 여사의 11주기 제사에 참석을 하면서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또한 고 정주영 아들 정몽준 및 정기선도 이날 참석하였습니다

노현정은 1979년생으로 올해 나이 40세가 되었습니다. 2000년 중반 상상플로스에서 감초있는 역할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러다 인기가 치솟을 무렵 2006년 현대가의 3세 중 한사람인 정대선과 결혼하며 아나운서직을 그만두게 됬습니다. 친근한 아나운서가 한순간에 재벌가 며느리가 되어 화제가 있었으며, 결혼발표 1달 전 전 애인에게 이별통보를 해였다는 설이 돌기도 했습니다.

2007년 정대선과 이혼설이 돌았지만 이는 루머로 밝혀졌습니다.

또한 2007년 장남 미국 원정출산 및 2009년 차남도 원정출산으로 낳는 등 병역회피 하려고 그런 것이 아닌가 하는 의혹을 받기도 했습니다. 또한 노현정 남편폭행 이라는 단어는 2008년 1월 서울아산병원 성형외과 및 산부인과에서 노현정이 입원치료를 받았는데, 이를 두고 가정폭력등의 풍문이 들기도 했으나 이는 공식적으로 밝혀진 바가 없습니다.

저서로는 노현정의 황금유리창이 있으며, 2003년 아나운서로 데뷔하자마자 최고의 인기를 누렸습니다.

남편 정대선씨는 1977년생으로 올해 나이 42세 입니다. 형제로는 형 정일선, 정문성 이 있습니다.

이날은 고 정주영 명예회장의 아들인 대한축구협회 명예회장 정몽준 또한 참석하여 화제를 얻었습니다.

from http://stardust8.tistory.com/40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