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짱절미 견종 인스타그램 주소 곽동연 인절미 주인

짱절미 견종 인스타그램 주소 곽동연 인절미 주인

요즘에 제일 핫한 키워드 중에 하나가 바로 '인절미'가 아닐까 싶습니다.

인절미라는 말을 들었을 때에 떡을 먼저 생각하게 되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익숙해져 있는 사람이라면 머릿속에는 한 강아지의 모습이 떠오르게 될 것 입니다. 말 그대로 요즘 대세가 되어버린 강아지 인절미 이야기 입니다.

강아지 인절미가 처음으로 알려지게 된 것은 디시인사이드 멍멍이 갤러리를 통해서였다고 합니다. 현재 인절미 주인은 봇도랑에 빠진 상태로 강물을 떠내려 오고 있었던 새끼 강아지를 우연히 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개알못이었기 때문에 이에 대하여 도움을 요청하기 위하여 디씨 멍멍이 갤러리에 조언을 구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강아지 갤러리 사람들의 조언을 통하여 무사히 위기를 넘기게 된 강아지 주인이 그 이후에 밝아진 근황 사진들과 함께 인절미라고 하는 이름과 견종 믹스견이라는 사실 등을 공개하였으며 해당 글은 디시인사이드 내에서 화제의 글이 되었습니다. 이를 계기로 하여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들에 인절미 이야기와 사진 등이 퍼지게 되었습니다.

이에 인절미 주인의 짱절미 인스타 주소 instagram.com/zzangjeolmi 에서 짱절미 라고 하는 닉네임으로 인스타그램을 시작하게 되면서 인절미의 모습을 공유해주고 있습니다. 지난달 8월 17일에 개설되었다는 해당 인스타그램은 현재 50만 팔로워를 넘어서면서 폭발적인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특히 SBS 하루 측에서 'SNS 스타 인절미를 만나다'라는 주제를 방송하며 영상을 공개를 하자 사이트 서버가 터지고 접속이 되지 않는 등 인절미의 놀라운 인기를 보여주기도 했었습니다.

또한 여러 스타들 역시도 인절미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한것은 물론이고 직접 댓글을 남기기도 하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눈길을 끕니다. 단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은 다름아닌 바로 곽동연의 게시글 입니다.

앞서 SBS 하루에서 인절미를 촬영하기 위하여 왔을 당시에 인절미 주인은 인스타그램에 "SBS 하루 팀에서 우리 절미를 만나기 위하여 오셨습니다. 절미랑 해보고 싶었던 것들이나 보고 싶었던 모습들을 댓글로 남겨주신다면 영상으로 만들어주신다고 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라고 하는 글을 남겼습니다.

해당 글에서 곽동연은 "절미에게 제 사진을 보여주면서 절미가 제 존재를 알게 해주세요"라는 댓글을 남기면서 '주접맨'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는데요.

그리고 해당 글에서 인절미에게 나얼의 '바람기억'을 부르고 있는 모습을 보고 싶다고 하는 댓글이 남겨지기도 했습니다. 이에 인절미 주인은 나얼 사진에다 인절미를 합성해 놓은 사진을 업로드 하면서 "짱절미 바람기억 부르는 모습을 올려드렸습니다"라고 하는 게시글을 남겼습니다. 반전은 실제로 나얼이 이를 보고 '좋아요'를 눌렀다는 사실과 함께 인절미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했다고 합니다.

이 외에도 EXID 엘리 역시도 인절미에게 배방구를 해봤다고 하는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르면서 "저도 배방구 한번만"이라고 하는 댓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리얼 스타들까지 사로잡은 '멍스타' 인절미 일상은 짱절미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rom http://wikikhow.tistory.com/29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