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내의맛 함소원 남편 진화 교통사고 뺑소니

아내의맛 함소원 남편 진화 교통사고 뻉소니

안녕하세요~~~ 화요일 저녁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맛을 즐겨 보는 사람 입니다

오늘도 변함없이 오늘 저녁에 방송 되는 아내의맛 함소원씨 예고편이 나오길래

아무생각 없이 예고편을 보고 있는데 세상에나 이게 무슨 일이야???

함소원씨 모르는 전화번호로 온 전화를 받는 순간 얼굴에 핏기라고는 하나도 없이

새하얀게 변화더니 오늘 촬영 못할 것 같다고 진화가 교통사고 났다네 라는 말과

동시에 뀌기 시작하더군요

보는 동안 내내 같이 가슴 조이며 별일 아니기를 바라며 병원으로 가는 택시를 잡아서

가는 모습까지 방송으로 볼 수 있었답니다

무슨 일 인가 하고 뉴스를 찾아 보니 아내의맛 함소원 남편 진화씨가 교통사고를 당하셔서

병원에 입원중이라는 기사를 보게 되었네요

사진으로 보아도 꽤 많이 다치신듯 목과 다리에 깁스를 하고 있는 모습이 보이더라구요

아이구 이를 어째ㅜㅜ

2019/11/18 - [생활정보] - 삼성노트북9 구매 후 사용후기

아내의맛 함소원 남편 진화 교통사고로 입원중~

세상에나 얼마나 무섭고 당황스럽고 황당하고 했을까요 그마나 옆에 제작진이라도 있어서

같이 가주고 했기에 그나마 다행이지 혼자 있는 상황에서 교통사고 소식을 듣었다면

한걸음도 발걸음을 떨수가 없지 않을까 싶네요~

사고 당일 함소원은 이상한 예감이 들어 진화에게 오늘 따라 느낌이 안 좋다며

말과 함께 남편 진화 핸드폰까지 숨기며 진화의 외출을 만류했느데 진화는 결국 핸드폰 없이

외출했고 택시를 타고 가다가 음주 차량에게 들이 받히는 사고를 당했다고 합니다

심지어 진화를 친 차량이 도주까지 감행하자 진화가 탐승한 택시가 가해 차량을 추격하는

위험천만한 상황이 이어졌다고 하네요

스튜디오에도 출연하지 못할 정도로 병원에 입원하게 된 진화의 상태는 어떻게 될지 ...

아내의맛에 출연중인 함소원은 새하애진 얼굴로 병원으로 달려가 목이며 다리에 깁스를 하고

누워있는 남편을 보고 눈물을 펑펑 솓아내며 울었다고 합니다

모두 촬영팀들이 걱정을 하고 있으니 빨리 쾌유 하셨으면 좋겠네요

음주운전은 정말 안 해야 하는데 아직도 음주운전 하시는 분들이 있다는게 슬프네요

촬영 하는 도중이었으니 더 놀렸을거라 생각이 듭니다

모든게 촬영되므로 신경 써야 하는 부분들이 많지만 특히 이런 상황에서는 이제 아내의맛

출연을 계속 하실지 아니면 그만 둘지는 본인들의 결정이겠지요

열심히 사시는 모습이 좋았는데 생각지도 않았던 사건이 터져서 아내의맛 제작진도 그렇고

함소원, 진화 부부도 힘겨운 시간이 되겠네요

교통사고는 추후가 더 문제가 많드라구요 현상황에서는 괜찮아 보이고 아픈곳이 없어 보이지만

시간이 지나고 날씨가 좋지 않으면 어지 없이 아픈곳이 나타나더라구요

발목이 다시신 분들은 발목이 시큰시큰 거리고 허리 쪽으로 다치신 분들은 정말 일기예보가

따로 없이 하루 전날 아프면 다음날 꼭 눈이나 비가 오더라구요

아내의맛 오늘 저녁에 본방송 하는데 촬영은 무샇 잘 했으려나 하는 염려가 되는군요

아무토록 다치신데 빨리 치료 받아서 빨리 퇴원하기를 바랄게요

함소원씨 너무 마음 조리지 마시고 딸 혜정이와 함께 남편 진화씨 빨리 퇴원 할수 있게

잘 보살펴주세요

11월26일 화요일 밤 10시 방송되는 아내의맛 본방사수 해야겠에요

진화씨 어떻게 되셨는지도 궁금하기도 하구요

교통사고는 정말 무서워요 음주운전은 더 무섭구요

절대로 음주운전은 안 하는 걸로 약속 또 약속 합시다

from http://seoulhangang.com/26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