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방탄소년단 8관왕

토픽셀프 2019. 12. 1. 16:51

방탄소년단 8관왕

191130 MMA 방탄소년단 8관왕

방탄소년단 8관왕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올해의 아티스트

올해의 앨범

올해의 노래

올해의 레코드

TOP 10

카카오 핫스타상

댄스

네티즌 인기상

진짜 휩쓸었네 휩쓸었어, 아니 근데 진짜 이번 MMA는 맘에 안든다.

한국에서는 생방송 TV로 안해주고 일본에는 해주고 멜론 앱이나 다른 것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는 있지만 끊김 현상 어쩔?! 방탄 무대 보는데 중간 중간 끊기고 영상 갑자기 훅훅 넘어가고 너무 싫었다.​

무튼 오늘 올라온 트위터를 보자면

ㅋㅋㅋㅋ 지민이랑 호석이 왜 저렇게 경직되어있지?ㅋㅋㅋ

태태 파마 한거 진짜 잘 어울린다 ㅠㅠ

나머지 멤버들도 멋있고!

아 얼마만의 교복이야~~

상남자 무대 할 줄은 꿈에도 생각 못했네요

지민이 안경 귀여워~

다 같이 브이 ^^

상 받은 거 보소~~~~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오늘도 말 이쁘게 해 준 지미니~

렌즈색 진짜 머리색이랑 찰떡이넹!

석찌 머리 많이 길었넹!

저 의상 입으니까 진짜 더 멋있네~ ㅠㅠ

리더의 오늘 PERSONA 무대는 진짜 멋있었으 ㅜㅜ

세트장부터 해서 랩까지 ㅠㅠ

교복 너무 좋다 ㅠㅠ

옛날 생각나넹 ㅠㅠㅠ

오늘도 긔여운 슈가 셀카!

Teamwork makes the dream work.

이 말 진짜 좋은 것 같다.

마치 방탄을 위해 만들어진 문장인마냥 ㅋㅋㅋ

세상에 그런 팀을 만났다는게 정말 큰 행운인 것 같다.

살면서 어쩌면 한 번도 만나기 힘들,,,,,,,

그리고 그런 기적을 만들어낸 그들.....

정말 대단한 것 같다!

오늘 무대의 후기는 진짜 너무 쩔었다.

개개의 독무대가 인상 깊었는데 그 중에서도 RM, 지민, 정국이었다.

특히 지민이의 무용은,,,,, 넘사벽이었던 것 같다.

매년 무용 무대를 거의 준비했던 것 같은데 나날이 실력이 더 올라가는 것 같다. 도대체 얼마나 연습을 하는 걸까.....RM의 래핑과 그 세트장 너무나 좋았고

정국이가 물을 이용한 춤을 선보였는데 처음 보는

거라서 굉장히 신기했다.

그리고 슈가가 시상식 무대마다 래핑을 좀 더 힘차게 크게 해주는게 나는 너무 좋다. 또 디오니소스 무대하다가 중간에 댄스 브레이크 타임을 추가 했는데 그게 진짜 대박이었다. 정국이와 제이홉이 댄스 합을맞추는 것과 아주 긴 무대 소품을 이용한 안무 구성 정말 너무나 좋았다. 그리고 소우주할 때 무대가 진짜반짝반짝 우주 같이 이쁘게 빛나게 구상한게 너무나도 인상깊었다. 마치 얼마 전 콘서트 무대가 떠올랐다.

방탄의 무대만 오늘 MMA에서 37분 정도였는데 진짜 ㅋㅋㅋㅋ 이렇게 오래 할 줄은 몰랐는데 그렇게 시간이 지났나 싶을 정도였나를 못 느꼈었다. 이 무대를 준비하기 위해 고생했던 방탄에게 박수를 보내고 싶고 앞으로도 연말 무대 많이 남아있는데 다치지 않고 많은 상을 받아서 행복한 연말을 보냈으면 한다.

from http://r.junpaa.com/1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