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돈스파이크 여자친구!! 장연주 결별이유

최근 먹방의 1인자로 불리우며 요리 예능 섭외 1순위로 우뚝 선 작곡과 편곡의 대가 돈스파이크!!

많은 사람들이 최근 돈스파이크가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였다라고 하던데..

음악가로서는 이미 예전부터 유명했지만 방송예능인으로는 크게 활동한 것이 없으니 제2라는 표현보다는 먹방예능대세가 어울리는 듯 합니다.

여하튼 요즘 돈스파이크가 먹으면 뭐든 화제가 됩니다.

미우새에서 손을 잡고 뜯던 초대형 스테이크부터 가마솥 초콜릿피자에 이어 이제는 골목식당을 통해 필동에 굴라쉬 전문점을 오픈하기까지 했습니다.

도대체 본업은 언제?^^ 한창 바쁜와중에 여자친구까지 생겼다고 하는데요..

예능 '착하게 살자'에서는 돈스파이크가 16살 차이가 나는 여자친구가 있다고 고백을 하였습니다. 이 말을 들은 재소자들은 "교도소에 올 만 하다"고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는데요.

사실 돈스파이크 여친에 대한 고백은 작년 여름 비디오스타에서 밝혀진 바 있습니다. 당시 스스로 '조윤희'를 닮았다고 했는데 아마 같은 분이겠지요 ㅎㅎ

돈스파이크가 77년생으로 올해 41이니 여자친구는 93년생으로 올해 25살이네요.ㅎ

참고로 차오루는 87년생이니 여친이 아니고 사진이 없는 것으로 보아 일반인 여성일 가능성이 큽니다.

돈스파이크는 지난 2012년 무려 8년동안 사귀었던 연인 장연주와 결별을 하였습니다.

편곡자와 가수로 만나 2005년 연인으로 발전하였고 음악 프로젝트 그룹 `러브마켓`을 결성하여 음악적 교감을 나누는 등 좋은 모습들을 많이 보여주었기에 돈스파이크 장연주의 결별은 많은 이들을 안타깝게 했습니다.

그리고 결별을 했음에도 돈스파이크가 장연주의 자작곡 편곡을 도와주는 등 음악적 동료관계를 유지하는 모습에 재결합에 대한 가능성도 있었지만 결국 남이 되어버린 듯 하네요.

from http://hsj8404.tistory.com/89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