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돈스파이크 저작권료 학력 아파트 여동생

안녕하세요 이슈연구소 입니다.

요즘 작곡가, 예능, 먹방까지 다 섭렵하고 계신 분이죠. 돈스파이크 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돈스파이크 저작권료 학력 아파트 여동생 이름뜻

돈스파이크 본명은 김민수이고 나이는 1977년생으로 41세입니다. 키는 188cm에 몸무게는 119kg으로 방송에서 직접 밝혀주셨습니다. 돈스파이크 학력 연세대학교 작곡과 휴학 중입니다. 제 기억으로는 나는 가수다 프로그램 당시에만해도 작곡가 돈스파이크로 출연하셨었는데 본인이 가장 사랑하는 먹방예능을 하시다 보니 지금은 예능인이 다되신것 같아요. ㅎㅎㅎㅎ

나는 가수다 당시 출연 가수였던 김범수의 담당 편곡자로 이름을 많이 알리신 듯합니다. 그 후 예능 다작을 하셨습니다. 진짜 사나이에서 강도 센 유격 훈련 후에는 살이 빠진 듯이 턱 선과 콧날이 오똑해 보이기도 했습니다. 일명 돈 좀비로 불리며 오만상을 찌푸리고 훈련을 했습니다. 암벽에 오르기전에 돈스파이크는 탈수 현상이 일어나게 되어 수액으로 급하게 수분을 보충했고 고소 공포증 때문에 결국에는 암벽 오르기를 하지 못하였습니다. 그렇지만 고소공포증을 이겨내고 마법의 다리 건너기를 성공했습니다.

슈가맨 2에서는 돈스파이크의 전 여자친구인 가수 장연주가 출연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2004년 돈스파이크 장연주는 사귀게 되었고 8년 연애 후 결별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돈스파이크는 오지의 마법사에서 16살 연하의 여자친구가 있다고 밝혔습니다. 식신로드 2 LIVE에서 고정 MC로 정준하와 먹방 대결구도를 보여주었습니다.

미운우리새끼 박수홍 편에서 돈스파이크 덩어리째 구워 자르지 않고 손으로 들 고먹는 스테이크를 보여주면서 매우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돈스파이크는 주변 사람들에게 음식 해주는 것을 좋아하고 본인의 양념재료를 가지고 다니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에서는 예능인이 아닌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스포츠 프리젠테이션 부분에서 총 음악감독으로 경기장 안에서 선곡되어 틀어지는 모든 음악과 컨텐츠를 책임졌습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 충무로 편에서 돈스파이크는 차오루와 함께 '필동돈차점' 오픈을 했습니다. 홍보를 위해 추운 날씨에도 시민들에게 인사와 식당 홍보를 했고 오픈 시간에는 끝없는 줄이 이어졌습니다.

돈스파이크 저작권료

수많은 예능 프로를 출연 중인 덕에 이제는 저작권료보다 출연료가 수익이 많이 들어온다고 합니다. 최근 라디오에서 돈스파이크는 "저작권 수입이 많지는 않고 방송음악 편곡을 많이 하는 편이라 일회성이다"라고 말했습니다. 대부분 먹는데 쓰지만 돈스파이크 연봉은 5억 원 정도라고 합니다.

돈스파이크 여동생 김민지 돈스파이크 아파트

'진짜 사나이'에서 여동생이 돈스파이크를 위해 면회를 왔습니다. 연예인 못지않은 예쁜 외모로 유전자 몰빵이 아니냐는 말을 듣기도 했습니다. ㅎㅎㅎ 돈스파이크와 여동생은 여느 남매들보다 각별하다고 합니다. 부모님께서 오래 편찮으셨고 돈스파이크와 여동생이 서로 의지하며 자라와서 서로를 위해 죽을 수도 있다며 애정을 나타냈습니다. 최근 '외식하는 날'에 출연하여 돈스파이크를 저격하는 입담을 보여주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돈스파이크는 어머니와 함께 자연 경관이 잘 보이는 남양주 복층 아파트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from http://issuelab.tistory.com/2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