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괴팍한 5형제' 김종국, 위세척 사연 공개 "결혼 나이 실제키 군대 고향...

'괴팍한 5형제' 김종국, 위세척 사연 공개 "결혼 나이 실제키 군대 고향 형 김종명 어머니 조혜선" 가족사

김종국 위세척

'괴팍한 5형제' 김종국, 어린 시절 '모기약' 먹고 위세척까지

'괴팍한 5형제' 김종국이 '모기약'을 먹었던 경험을 고백했습니다.

28일 오후 방송된 JTBC '괴팍한 5형제'에서는 5형제의 우애를 테스트하는 '괴팍한 형제 고사'가 치러졌습니다.

김종국이 먹고 목소리를 얇아지게 만든 것에 대한 문제가 출제됐다. 김종국은 "과학적인 근거가 있는 건 아니고, 연관성이 있지 않았을까 추측한다"며 문제에 대해 덧붙여 설명했습니다.

정답은 '모기약'이었고, 서장훈이 이를 맞혔다. 모두 예상 밖의 정답에 경악했다. 김종국은 "어릴 때 모기약이 음료수병에 들어있었다. 먹고 응급실에 가 위세척을 했다"며 위험했던 경험을 털어놨습니다.

한편 JTBC '괴팍한 5형제'는 박준형, 서장훈, 김종국, 이진혁, 승관이 평범한 생활 속 주제부터 까다롭고 별난 주제까지 뭐든지 줄 세우며 논쟁하는 토크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됩니다.

'미우새' 김종국, 아버지와 캐나다 여행 "아버지는 온몸이 골동품"'父짠子짠'

김종국은 父와 함께 캐나다 여행를 떠났다. 이어 김종국은 남달랐던 아버지의 절약생활을 언급했다. 김종국은 "우리 아버지가 별나서 좋았다"면서 "우리집만 물을 세번씩 받아쓰고 변기도 내리지 않고 그랬다, 그때 진짜 아버지가 대단해보였다, 애국자인 우리 아버지"라며 고기가 안 잡혀도 즐겁기만한 父와의 소중한 시간을 즐겼습니다.

이어 김종국은 父에게 운동을 하는지 질문했고 父는 "푸시업 50개는 매일 한다"면서 즉석에서 푸시업을 선보였다. 일흔 아홉인 나이에도 부전자전인 모습이 모두를 놀라게 했다. 母역시 "아들이 날 닮은 줄 알았는데 아빠닮았다"며 이를 인정했습니다.

이어 두 사람은 힐링코스인 온천으로 향했다. 곧 아흔을 바라보는 나이에도 상남자다운 탄탄한 종국父의 몸매가 놀라움을 안겼다. 父역시 "팔십 넘은 사람 치고 괜찮지 않냐"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두 사람의 수영대결이 펼쳐졌다. 자존심을 건 두 父子가 한치의 양보없이 대결을 펼쳤고, 끊임없이 운동홀릭인 모습이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김종국 프로필

출생 1976년 4월 25일 (김종국 나이 43세)

대한민국 경상남도 합천군 야로면

직업 가수, 방송인

장르 댄스 팝, 발라드

활동 시기 1995년 9월 1일 ~

가족 김종국 어머니 조혜선

김종국 형 김종명

5촌 조카 소야, 우승희

조카사위 이수환(우승희의 배우자)

종교 불교

소속사 JK엔터테인먼트[1]

소속 그룹 터보

웹사이트 공식 웹사이트

신체 177.4cm[3], 81kg[4], A형[5], 체지방율 8.5%, 골격근량 42.8kg

가족 아버지 김충수[6], 어머니 조혜선, 형 김종명[7],

오촌 소야[8], 오촌 우승희[9], 조카사위 이수환[10]

김종국 군대 면제

이 방송에서 김종국은 건강으로 이미 스무살이던 해에 보충역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실제 병역 판정에 영향은 없었으나 아버지가 참전 유공자이기 때문에, 6개월 공익(육공) 판정을 받는게 가능했으나 유공자 신청은 그가 입대한 지 1년가량 후였다고.

이로 인해 본의는 아니었지만 2007년에 최초 병역 판정(현역 및 보충역 한정) 후 5년이 경과할 때까지 병역을 이행하지 않은 경우에 병역판정검사를 다시 받도록 법이 개정되는 데에(일명 김종국법) 일조했다.

김종국 결혼 이상형 “나를 위해 평생을 바치는 여잔데 그 여자를 가장 행복하고 부러운 여자로 만들고 싶다. 제가 그렇게 안 살면 저한테 와서 욕을 해라” 김종국 송지효 백 허그 김종국 결혼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 부탁드립니다.

from http://todaynew.tistory.com/658 by ccl(A)

댓글